Cyphers

[신규능력자] 라이브 월페이퍼 사용하기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4-04-03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라이브 월페이퍼 사용하기

 Steam의 Wallpapaer Engine(유료) 또는 Lively Wallpaper를 통해 라이브 월페이퍼를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월페이퍼는 홈페이지의 '캐릭터 이클립스 - 미디어 - 콘텐츠' 메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라이브 월페이퍼 적용하기

 

라이브 월페이퍼를 적용하는 두 가지 방법을 안내합니다.

 

[Wallpaper Engine] 보러 가기

1. 링크를 통해 Wallpaper Engine 구매 및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2. 사양에 맞는 실행 모드를 선택하고 초기 실행이라면 한국어 인터페이스를 따라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
3. 프로그램의 메인 화면이 출력되면 하단 '배경화면 열기 - 오프라인 배경화면 열기 (애니메이션)'을 클릭하여 상단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라이브 월페이퍼(mp4 확장자) 파일을 불러옵니다.
4. 파일을 불러온 뒤 배경 음악의 재생 볼륨 및 애니메이션 재생 속도와 같은 옵션을 조정할 수 있으며,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메인 UI

 

[Lively Wallpaper] 보러 가기

1. 링크된 사이트 최하단의 Installer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2.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메인 화면이 출력되면 '해경화면 추가 - 열기'를 클릭하여 상단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라이브 월페이퍼(mp4 확장자) 파일을 불러옵니다.
3. 하단 스크린샷을 참고하여 라이브 월페이퍼의 제목, 설명, 저작자를 기입한 뒤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4. 출력 모니터 지정 및 배경 음악의 재생 볼륨과 같은 옵션은 메인 화면 우상단의 설정 버튼(톱니바퀴)을 클릭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메인 UI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서도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