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기능별 시스템] 온타임 이벤트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3-08-31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온타임 이벤트

'온타임 이벤트'는 사이퍼즈 게임 속에서 특정 시간, 특정 조건을 가지고 진행되는 이벤트는 말합니다. 게임에 접속하거나, 요구하는 조건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시적으로 참여가 가능하고, 비교적 높은 수준의 보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빠짐 없이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행 중인 온타임 이벤트 확인하기

현재 진행 중인 온타임은 게임 속, 트와일라잇 광장의 우측 상단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온타임에 마우스를 올리면 달성 조건 및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타임이벤트


온타임 이벤트의 종류

온타임 이벤트는 조합 방식에 따라 여러 종류가 있지만 대표적인 온타임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접속보상

게임에 접속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카드 보상

공성전 또는 각종 모드가 종료된 후, 개봉할 수 있는 카드의 보상이 증가되는 이벤트입니다.


■ 우편 보상

온타임 이벤트에서 제시하는 조건을 완료하면 게임 속 우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접속유지 보상

게임에 접속한 시간마다, 이벤트가 제시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크게 4가지로 구분되지만, 여기에 세부 조건들이 조합되여 여러가지 온타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타임 이벤트 참여 지역의 구분

온타임 이벤트 참여 지역에 따라 참가가 가능하거나, 불가능한 구분이 있습니다.


■ 일반(집)

넥슨 가맹 PC방이 아닌 일반 지역에서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 PC방

넥슨 가맹 PC방에서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 신도의 특권

각종 수행을 완료, 신도의 특권 레벨을 달성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신도의 특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아래 가이드에서 확인하세요.

관련 가이드 : 신도의 특권

온타임 이벤트 참여 가능 지역의 경우, 각각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명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PC방에는 온타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것은 물론 더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다음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넥슨 프리미엄 PC방 혜택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아래 가이드에서 확인하세요.

관련 가이드 : 넥슨PC방 프리미엄 혜택

온타임 이벤트 알차게 즐기기

온타임 이벤트는 고정적이지 않고,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와 연계되어 다양하게 운영됩니다. 어떤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알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꼭 확인하세요!

진행 중인 이벤트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