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메뉴별 시스템] 프로필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3-02-22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내 전투 기록은 프로필에서!

'프로필'은 사이퍼즈에서 활동한 자신의 게임 기록(전적 및 랭킹)을 확인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울러 자신의 계정과 관련된 정보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내정보 메뉴는 광장 하단의 '프로필(단축키:P)'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메뉴창을 열면 '프로필', '전적', '캐릭터 통계', '랭크' 4가지 하위 메뉴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정탭은 크게 세 영역으로 구분됩니다.

프로필

프로필

프로필

프로필 탭에서 자신 계정의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하거나 부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1. 칭호 및 한줄소개 등록

내가 보유하고 있는 접두, 접미 칭호를 설정하거나 나의 한줄소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급수 및 대표 아이콘 설정

현재 급수 및 다음 급수까지 필요한 경험치를 확인하고 대표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칭찬 레벨 / 가입 클랜 정보 / 멤버십 등급

숭고한 의지 보상인 칭찬 레벨, 현재 가입한 클랜 정보, 멤버십 서비스 등급을 알 수 있습니다. 멤버십 서비스는 능력자 여러분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웹 서비스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주요 포지션 설정

클릭하면 내가 자신있거나 주로 플레이하는 포지션을 등록해 다른 능력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면 아이콘이 선택한 포지션 마크로 변경됩니다.


5. 게임 전적 요약

최근 / 현재 시즌의 주요 공성전 타입별 전적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캐릭터의 전적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6. 도전과제 달성률

챌린지 - 도전과제의 현재 달성 진행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7. 대표 캐릭터 설정

나의 대표 캐릭터를 설정합니다. 다른 능력자가 내 대표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8. 프로필 정보 공개 여부 설정

닉네임 플레이트, 최근 전적 내역 공개 여부를 설정합니다.
단 일반전 전적의 경우 공개 여부 설정과 무관하게 타인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9. 거래 잠금 설정 / OTP 설정

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기능을 설정합니다. OTP 서비스에 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필요)

OTP 관리

칭호 설정 및 한줄소개

상단에는 현재 내가 보유하고 있는 접두 / 접미 칭호 및 한 줄 소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급수 및 티어 / 칭찬 레벨 / 가입 클랜 / 멤버십 등급

현재 내 계정의 급수, 티어 정보 및 숭고한 의지 레벨, 가입한 클랜, 멤버십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 대표 아이콘 설정하기

급수 옆의 대표 아이콘 버튼을 선택하면 나만의 대표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은 계속 추가됩니다.)

프로필아이콘


선호 포지션 / 최근 게임 전적

내가 주로 플레이하는 포지션을 설정하거나 최근/현재 시즌의 전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 플레이 한 캐릭터 1위~3위까지의 정보도 함께 알 수 있습니다.

프로필

프로필


도전과제 달성율 / 포트레이트 설정 / 거래잠금 및 OTP 설정

도전과제 달성을 어느 정도 했는지 달성 수량과 %로 알려주며 나의 대표 포트레이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우측 하단 '톱니바퀴' 아이콘을 누르면 다른 능력자에게 보여질 대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기존에 인벤토리에 존재했던 계정 보안 메뉴인 거래 잠금 및 OTP도 프로필 메뉴에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OTP 버튼을 누르면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의 OTP 관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프로필

전적

전적은 지금까지 내가 플레이 해 온 각종 모드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통합 전적과 시즌별로 자세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전적에 대한 정보는 게임뿐만 아니라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의 '랭킹' 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이전시즌 세부전적]을 클릭해도 공식 홈페이지의 랭킹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통합 랭킹

최근 전적

최근 전적은 내가 가장 최근에 플레이 했던 정보를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 버튼을 눌러 자세한 경기 기록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로필
우측 [+] 버튼을 눌러 지난 경기의 세부 기록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통합 전적

프로필


시즌별 공식전 전적

프로필

캐릭터 통계

캐릭터 통계는 내가 플레이 한 각종 모드별로 판당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프로필

랭크

랭크는 이번 시즌의 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만약 랭커가 된다면 나의 등수가 최상단에 표시됩니다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