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메뉴별 시스템] 메뉴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2-07-29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에서 능력자의 성향 및 PC 성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 설정을 한 곳에 모아 쉽게 관리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옵션' 메뉴입니다. 옵션은 광장에서 [ESC]키를 눌러 [게임 옵션] 메뉴를 통해 진입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게임 옵션은 총 4개의 탭, [그래픽], [오디오], [게임 플레이], [기타]로 구분됩니다. 옵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각 항목에 마우스를 올리면 상단 부분에 표시됩니다.

그래픽 설정

메뉴


화면 설정

항목 상세 설명
해상도 게임의 해상도를 결정합니다. 높을수록 전체적인 화면이 선명해집니다.
창모드 창모드, 전체창 모드, 전체화면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밝기 조정 게임 화면의 밝기를 조절합니다. 화면이 너무 밝거나 어둡다면 적절하게 조절합니다.
채도 조정 게임 화면의 채도를 조절합니다. 채도를 낮추면 더 고전적인 느낌의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직동기화 모니터의 주사율에 맞추어 프레임을 동기화합니다. 가로줄이 생기는 등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 사용합니다.
색수차 효과 더 사실적인 화면을 위하여 화면 가장자리에 렌즈 굴절률로 인한 생삭 왜곡 효과를 적용합니다.

품질

항목 상세 설명
전체 설정 게임 화면의 전체적인 품질을 결정합니다. 사용하시는 환경에 맞춰 적절한 수준으로 선택해주십시오.
텍스쳐 품질 텍스쳐의 선명도를 결정합니다. 높을수록 모델의 디테일이 높아지고, 낮을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
안티 앨리어싱 3D 모델의 계단 현상을 줄여주는 안티 앨리어싱 기능의 수준을 설정합니다.
안티 앨리어싱을 끄면 성능이 향상됩니다.
안개 농도 배경에 적용되는 안개의 농도를 설정합니다.
농도가 짙을수록 멀리 있는 건물이 안개로 가려져 성능이 향상됩니다.
캐릭터 그림자 캐릭터 그림자 품질을 결정합니다. 품질이 낮을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펙트 품질 이펙트의 품질을 결정합니다. 높을수록 이펙트가 화려해지지만 고성능을 요구합니다.
아군 이펙트 아군 이펙트의 투명도를 조절합니다. 아군과 적군의 이펙트 구분을 위해 '반투명'을 권장합니다.
카툰 효과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카툰 효과(외곽선) 사용을 결정합니다. PC 사양이 낮다면 끄는 것을 추천합니다.
광원 효과 캐릭터에 실시간으로 그림자 변화를 적용하는 광원 효과 사용을 결정합니다.
PC 사양이 낮다면 끄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격 이펙트 타격 성공 시, 대상을 붉은색으로 반짝이게 하는 이펙트 사용을 결정합니다.
눈이 아프다면 옵션을 끄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혈 효과 붉은 색 출혈 효과의 사용 여부를 결정합니다.

오디오 설정

메뉴


사운드

항목 상세 설명
마스터 볼륨 게임 사운드의 전체적인 볼륨을 조절합니다.
배경음악 배경 음악, 환경음의 볼륨을 조절합니다.
UI 효과음 버튼, 메뉴 등을 선택할 때 나는 사운드의 볼륨을 조절합니다.
캐릭터 효과음 전투 상황에서 발생하는 캐릭터 효과음의 볼륨을 조절합니다.
소셜 보이스 캐릭터의 소셜 보이스 볼륨을 조절합니다.
잔향 효과 공간 변화나 연출에 따른 소리 울림 효과를 적용할 것인지 결정합니다.
백그라운드 재생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게임 화면이 비활성화 되었을 때, 게임 사운드 재생 여부를 선택합니다.

게임 플레이 설정

메뉴

항목 상세 설명
마우스 감도 마우스 감도를 조절합니다. 감도가 높을수록 화면 전환이 빨라집니다.
(마우스 감도는 게임 중 '[',']' 키로 조절 가능)
미니맵 아이콘 미니맵에 표시되는 아이콘의 타입을 선택합니다.
조준 유도 공격 시, 타겟에 가까운 적을 자동으로 조준하여 쉽게 맞출 수 있게 합니다.
(조준 유도는 전투 시작 후 30초 내에 ['] 치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이템 자동구매 전투 중 코인 획득에 따라 아이템을 자동으로 구매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스킬 상세보기 화면 중앙의 스킬 아이콘과 추가 조작법, 다운 공격 가능 여부, 스킬 이름을 모두 표시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초보 능력자가 아니라면 끄는 것이 좋습니다.
난입 거부 난입 거부 기능의 사용 여부를 결정합니다.

기타 설정

메뉴

항목 상세 설명
동영상 녹화 크기 동영상 녹화 퀄리티를 결정합니다. (저용량 / 보통 / 고용량)
골드라벨 포스터 골드라벨 세트 착용 시, 자신의 로딩 포스터의 변경 여부를 결정합니다.
파티초대 거부 파티 초대 메시지의 수신 여부를 결정합니다.
클랜초대 거부 클랜 초대 메세지의 수신 여부를 결정합니다.
매칭상태 숨기기 공식전 매칭 상태 여부를 보여줄 지 결정합니다.
티어레이블 숨기기 공식전 티어 레이블의 표시 여부를 결정합니다.
티어표시 거부 트와일라잇에서 티어 아이콘을 다른 사용자에게 보여줄 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결투신청 거부 결투 신청 메시지의 수신 여부를 결정합니다.
캐릭터 닉네임 캐릭터 닉네임을 다른 사용자에게 보여줄 지 여부를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