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기능별 시스템] 주크박스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2-07-25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크박스, 함께 음악을 들어요!

트와일라잇 광장에는 '주크박스'라는 기계가 한 대 놓여 있습니다. 영화에서 보던 코인을 넣으면 음악을 재생해주는 그 기계, 바로 그거죠~ 주크박스는 트와일라잇 광장 중앙을 중심으로 왼쪽 벽면에 있습니다.

주크박스

주크박스


주크박스를 통해 같은 채널에 있는 다른 능력자와 함께 음악(사이퍼즈 BGM)을 들을 수 있습니다. 치열한 공성전 후, 광장에서 휴식을 취할 때 주크박스로 좋아하는 음악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주크박스 사용법

주크박스를 클릭하면 오른쪽에 [캐릭터], [기타]로 구분된 재생 가능 리스트가 있습니다.

주크박스


캐릭터 : 사이퍼즈 캐릭터의 메인 테마곡들을 담고 있습니다.
기타 : 사이퍼즈의 다양한 BGM 및 이벤트 및 각종 공모전에서 수상한 테마곡들을 담고 있습니다.


원하는 음악을 클릭한 후, 선택 곡 재생 버튼을 누르면 주화 소비를 확인하는 창이 등장합니다.

주크박스


주크박스는 1곡 재생 시, 자신의 그랑주화 10개가 소비됩니다.
재생하기 버튼을 눌러 음악을 재생하면 됩니다!

주크박스
주크박스가 재생 중일 때는 다른 곡으로 바꾸거나, 해당 곡이 끝나기 전까지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주크박스 이용 규칙

- 주크박스를 재생하면 해당 음악이 같은 채널에 있는 모든 능력자가 함께 들을 수 있습니다.
- 단, 재생이 진행 중일때는 해당 음악이 끝나기 전까지 새로운 곡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 먼저 재생 중인 음악이 종료된 후, 새로운 곡을 선택해서 재생이 가능합니다.
- 만약, 다른 능력자가 재생을 실행한 경우에는 해당 곡이 끝나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한 곡을 재생할 때마다 그랑플람 주화 10개가 소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