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신규능력자] 클라이언트의 설치 및 게임 실행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2-07-29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완료하였다면, 이제 게임 시작을 위한 준비는 한 단계 남았습니다.

사이퍼즈 클라이언트(게임) 설치하기

플러그인 파일 다운받기

1.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게임설치


2. 통합 플러그인 설치하기 박스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합니다.

게임설치

본 소프트웨어는 ㈜네오플(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 및 게임의 패치, 업데이트 등을 위한 목적으로 설치되는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으로, 아래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한 경우 본 동의서에 기재된 조건 및 내용을 확인,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프로그램 설치의 목적 및 기능
프로그램 설치란 회사가 제공하는 이용 약관 동의 절차 및 가입 절차를 완료하여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회원이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으로, 프로그램 용량 및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최소 사양 등은 서비스 제공 내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이는 각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합니다.

2. 서비스 이용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에 접속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회원으로 가입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모든 절차가 완료되어 회사가 가입을 승낙한 회원은 프로그램 사용을 개시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에게는 본 동의서 및 사이퍼즈 이용 약관, 캐시 이용 약관이 적용 됩니다. 각 이용 약관은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프로그램 패치, 업데이트 및 부가 프로그램
게임 및 서비스의 업데이트에 따라 프로그램을 패치, 업데이트,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설치 시 추가적으로 필요한 소프트웨어 또는 콘텐츠(이하 ‘부가 프로그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4. 계약 종료 및 프로그램 삭제
회원은 회사의 이용 약관에 따라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계약이 종료되면 프로그램을 통한 서비스 이용 등 모든 사용권이 종료되며, 이용자는 즉시 프로그램을 제거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은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사이퍼즈 게임 스타트 버튼을 클릭,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합니다.

게임설치
'프로그램(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에 동의합니다.' 체크박스를 클릭해야 설치가 됩니다.


플러그인 설치가 완료되면 클라이언트 설치를 위해 웹페이지 우측 상단의 게임 스타트를 클릭합니다. 설치에 앞서 충분한 여유공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설치
이후 업데이트가 될 때마다 게임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패치가 적용됩니다.

4. 패치가 완료되면 사이퍼즈가 실행되고 드디어 트와일라잇에 도착하셨습니다. 이제, 신규 능력자 지침서를 비롯한 여러 가이드를 차근차근 읽어보면서 사이퍼즈를 체험해 보세요!

게임설치

클라이언트 설치 및 게임 실행에 문제에 직면했더라도 바로 포기하지마세요! 사이퍼즈는 고객 센터를 통해 빠르게 능력자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문의 또는 원격 지원 서비스를 통해 게임 설치 / 실행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