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모드 가이드] 전투훈련 (튜토리얼, 프롤로그)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2-07-23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를 처음 접속했을 때, 만날 수 있는 모드에는 '튜토리얼'과 '프롤로그'가 있습니다. 이 모드는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 때, 도전과제를 통해 만날 수 있고 완료했더라도 게임 모드에서 선택하여 언제든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트와일라잇 광장에서 [F5]를 눌러 [PVE]탭을 선택한 후 [전투훈련] 또는 [싱글모드]를 클릭하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을 먼저 해도 문제될 것은 없으나, 튜토리얼 → 프롤로그 순으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게임모드선택

튜토리얼

튜토리얼은 사이퍼즈의 기본적인 조작법 및 공성전의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를 처음 시작하면 만나게되는 첫 모드이기도 합니다.

튜토리얼


사이퍼즈의 능력자 영입을 담당하는 스카우터 요기라즈와 브뤼노 올랑과 사이퍼즈 캐릭터인 웨슬리 슬로언과 함께 공성전의 기본을 단계별로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가이드에서 자세하게 설명하는 것보다 게임 속에서 직접 플레이 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튜토리얼

튜토리얼

튜토리얼

튜토리얼


사이퍼즈를 처음 시작한 능력자라면, 튜토리얼을 완료한 경우 1회에 한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프롤로그

프롤로그는 튜토리얼에서 조금 더 나아가 사이퍼즈의 기본 조작을 숙지할 수 있는 싱글 플레이 모드입니다.

프롤로그


휴톤, 루이스, 타라, 드렉슬러 네 캐릭터를 통해 안타리우스 옥사나를 저지하는 웨슬리의 작전을 돕는 미니 스토리모드를 통해 사이퍼즈의 몬스터 처치, 성장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프롤로그

프롤로그

프롤로그

최종 목표는 안개수집 장치 파괴! 처음하면 8:30초가 넘어갈 수도 있지만... 조금만 하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프롤로그

조금이긴 하지만, 하루 세 번 경험치와 달러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롤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