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메뉴별 시스템] 챌린지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2-07-25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에서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도전과제가 존재합니다.

챌린지

도전과제는 트와일라잇 광장에서 하단의 '챌린지(단축키:L)'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


도전과제는 일간, 주간으로 갱신되는 '오늘의 과제', '이번 주의 과제' 및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달성할 수 있는 '플레이어 도전과제', '캐릭터 도전과제'로 나누어집니다.

챌린지


도전과제 창에서 현재 진행 중인 도전과제의 목록 및 달성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오늘의 과제

매일 주어지는 오늘의 과제는 광장에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화면 오른쪽에 매일 3개의 도전과제 목록이 보이며, 목록을 클릭하면 해당 도전과제의 내용과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이번 주의 과제

매주 주어지는 이번 주의 과제는 한 주 동안 진행되는 도전과제인 만큼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공략할 수 있는 도전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챌린지


플레이어 과제

플레이어 도전과제는 경제, 커뮤니티, 플레이어, 기타, 캐릭터, 이벤트 도전과제로 나누어집니다. 사이퍼즈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달성할 수 있으며 아이템 보상은 물론 재치 있는 칭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챌린지


캐릭터 도전과제

특정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플레이하면 달성할 수 있는 도전과제입니다. 캐릭터 도전과제를 달성하면 해당 캐릭터에 어울리는 특별한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챌린지


도전과제를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