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장비 레벨 올리는 방법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2-07-24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코인으로 전투 아이템을 구매하면 아이템에 따라 장비레벨과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장비 레벨

자신을 포함한 아군과 적군의 장비레벨은 전투정보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투정보창은 키보드 Tab키를 누르면 화면 왼쪽에 나타납니다.

장비레벨

전투아이템

전투 아이템은 총 16 종류로 장비 아이템과 장신구 아이템, 소모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 중에는 캐릭터에게 장착된 전투 아이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을의 캐릭터세팅(단축키 C)에서 사용할 아이템을 미리 장착해야 합니다.

Tip

게임 입장을 하기 전에 캐릭터에게 장착된 전투 아이템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비 아이템과 장신구 아이템은 구매 시 캐릭터의 능력치와 장비레벨을 올려줍니다. 또한, 구매한 아이템의 레벨도 오르기 때문에 최대 레벨이 된 아이템은 아이템 페이지에서 사라지고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습니다. 소모 아이템은 구매 시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의 특정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장비 레벨에 영향을 주지 않고, 반복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장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아래 가이드에서 확인하세요.

관련 가이드 : 장착아이템

아이템 구매 방법

아이템 페이지는 아이템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표시해주며, Ctrl키를 누르면 다음 페이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순서대로 1~8까지 숫자가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아이템의 숫자 키를 누르면 아이템이 구매됩니다. 단, 아이템 구매에 필요한 코인이나 장비레벨이 부족한 아이템은 어둡게 표시되어 구매가 되지 않습니다.

Tip

Tab키를 누르면 아이템 페이지가 확장되고, 아이템의 능력치와 소모 아이템의 지속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인 습득 방법

전투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필요한 코인은 게임 진행 중에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코인습득


코인은 공성 중 만나는 센티넬/철거반/트루퍼/수호자/타워/상대팀을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직접 적을 처치하지 않더라도 주변의 아군이 적을 처치하면 일정량의 코인을 함께 획득합니다.

Tip

타워나 장비레벨이 높은 캐릭터를 처치하면 더 많은 양의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