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상점 및 거래] 그랑주화 상점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3-07-27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랑주화 상점 - 주화로 아이템을 구입하자!

사이퍼즈는 서브 재화인 '그랑플람 주화'가 존재합니다. 그랑플람 주화는 게임 플레이나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전투 아이템 합성이나 주크박스 재생 시 사용할 수 있지만 주된 사용 용도는 바로, '그랑플람 주화상점'을 이용하기 위함입니다.

그랑주화


그랑플람 주화상점을 운영하는 NPC는 '그랑플람 재단의 마틴 챌피'로 트와일라잇 광장 중앙 오른쪽 계단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랑주화상점

그랑주화 상점 이용하기

NPC 마틴 챌피를 클릭하면 캐릭터를 고르는 영역과 주화로 구매가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 영역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아이템 종류 및 등급을 필터로 선택하여 원하는 전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랑주화상점


그랑플람 주화상점 이용규칙

- 판매되는 전투 아이템은 그랑플람 주화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 각 캐릭터의 모든 부위 전투 아이템을 판매하며, 언커먼~레어 등급의 전투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구입한 전투아이템은 별도의 기간 제한이 없습니다.
- 전투 아이템 등급별 판매되는 가격이 다릅니다.
* 2023년 7월 27일 그랑주화 상점 아이템 가격이 일괄 조정되었습니다.

등급 레어 등급 언커먼 등급
판매 가격(주화) 300 그랑플람 주화 100 그랑플람 주화

그랑주화상점
필터를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랑주화상점
구매하려는 아이템을 확인한 후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

그랑플람 주화상점 할인

그랑플람 주화상점은 매주 특정 부위의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각 부위는 12주 간격으로 순환되며 할인이 진행 중인 부위에 한해서 다음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랑주화상점
밝게 표시된 부위가 이번 주 할인하는 아이템 그룹입니다.

할인 부위 로테이션

[손] - [머리] - [가슴] - [허리] - [다리] - [발] - [목] - [장신구All] - [장신구1] - [장신구2] - [장신구3] - [장신구4] - [특수킷]

등급 레어 등급 할인 가격 언커먼 등급 할인 가격
판매 가격(주화) 300 → 200 그랑플람 주화 100 → 50 그랑플람 주화

그랑플람 주화상점에서 특정 부위의 특정 옵션이 필요할 때, 원하는 전투 아이템을 바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부족한 옵션이나 장비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