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멤버십&안개정제소 이용방법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2-08-30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멤버십 이용 안내

사이퍼즈 멤버십 서비스는 사이퍼즈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운영정책 위반으로 게임 및 웹 이용 제재 시 이벤트 참여 등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등급 관리 기준 안내

시즌 종료 후 최종 누적 획득 멤버십 포인트(MP)에 따라 다음 시즌 멤버십 등급이 결정됩니다.
시즌 중에는 멤버십 등급이 변경되지 않으나, 3개월 간 게임 기록이 없으면 멤버십 등급이 한 단계 낮아집니다.

등급 ACE JOKER GOLD SILVER BRONZE
지난 시즌 누적 MP 상위 1% 상위 3% 250,000 이상 249,999 이하 ~ 50,000 이상 기본 등급

멤버십 포인트 적립 기준 안내

- 게임 플레이로 얻는 멤버십 포인트는 BP의 10배이며 PC방에서 플레이 시에는 가산점이 있습니다.
- BP란 6분 이상 진행된 공성전 및 특수전에서 획득하는 게임 포인트입니다. BP 획득은 게임 우측 상단에 있는 버닝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커클럽 이용 또는 PC방 이용 시에는 BP를 일반 대비 1.5배 획득할 수 있으며, 중첩되지 않습니다.
- 테라샵 구매로 얻는 멤버십 포인트는 테라샵 구매액과 같으며 아이템 ‘구매 확정’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 테라샵에서 선물하기로 구매하면 멤버십 포인트도 선물 받은 능력자가 ‘구매 확정’을 했을 때 선물 받은 능력자에게 적립됩니다.
- 기간 한정 판매 상품의 경우 해당 상품 판매 종료 후에는 구매 확정을 해도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판매 기간 중에 구매 확정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포인트 혜택 안내

- 멤버십 포인트 보상은 매 시즌 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멤버십 포인트 보상은 [받기]를 누르면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우편 보관 기한인 30일 내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포인트의 5%가 포그로 전환되어 안개정제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등급이 높을수록 포그로 전환할 때 더 많은 보너스 포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월구간 응모 관련 안내

- 한 시즌에 1,000,000 MP 이상을 획득한 능력자는 초월구간에서 원하는 혜택 1가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 선택응모 #3. 선택형 블랙 스완에 응모하시면 보상이 즉시 지급됩니다. 단, 다른 초월 보상에는 응모할 수 없습니다.
- 선택응모 #1, #2의 당첨자 발표는 시즌 종료 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안개정제소 이용 안내

안개 정제소 서비스는 사이퍼즈 운영정책을 따릅니다.
운영정책 위반으로 게임 및 웹 이용 제재 시 이벤트 참여 등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개 정제소 운영 안내

안개 정제소의 등급은 지난 시즌 누적 획득 MP 기준으로 책정 된 멤버십 등급을 따릅니다.


포그 적립 기준 안내

포그는 하루 단위로 정산됩니다. 당일 획득한 포그는 다음 날 오전 3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개 정제소 상점 이용 관련 안내

구매횟수 제한이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구매 제한이 있는 상품은 매월 1일 기준으로 제한이 초기화됩니다.
- 안개정제소 상품은 [교환]을 누르면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우편 보관 기한인 30일 내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 헤어 액세서리는 [무제한/거래불가/해체불가], 펫은 [무제한/거래불가] 입니다.
- 상품 교환 후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포그 사용 전 꼭 필요한 상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