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모드 가이드] 투신전 : 격&파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3-04-07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투신전 : 격/파

투신전 격/파는 1:1로 결투를 할 수 있는 미니모드입니다. 전투는 투신의 전장이라는 맵에서 진행되며, 캐릭터의 성향(원거리/근거리)에 따라 투신전 격과 투신전 파로 구분됩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팀 플레이가 아닌 1:1로 실력을 겨루기 때문에 캐릭터의 컨트롤 실력을 향상시키기에도 좋은 모드입니다.

투신전:격/파

투신전 : 격/파 입장 방법

투신전 격&파는 다른 게임 모드 입장 방법과 동일하게 상단 중앙의 [F5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거나 [F5]키를 누른 후 PVP 탭에서 투신전 : 격, 투신전 : 파 중 입장하고 싶은 모드를 선택한 후 [입장]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투신전은 다른 모드와 다르게 격,파 중 하나 또는 모두를 선택하여 매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투신전:격/파
체크 박스로 '격' 또는 '파'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여 매칭할 수 있습니다.

Tip.투신전 입장 방법 특별한 팁

투신전:격/파

- 혹시 특정 대상과 바로 투신전을 하고 싶다면, 해당 캐릭터를 클릭한 후 나오는 메뉴에서 [결투신청] 버튼을 누르고, 상대방이 수락한다면 바로 해당 능력자와 투신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투신전은 파티 상태일 때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밴 룰 및 캐릭터 선택

투신전에 입장하게 되면 밴/픽 과정이 진행됩니다. (각각 20초 내에 선택해야 함)


BAN (밴)

선택하지 못할 캐릭터를 정합니다. 자신 및 상대방도 각각 선택한 캐릭터는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투신전:격/파


PICK (캐릭터 선택)

내가 선택할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격, 파에 따라 각각 근거리, 원거리 캐릭터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투신전:격/파

투신전 기본 화면

투신전의 처음 화면은 마치 대전 게임을 보는 것과 비슷하게 상단에 각 캐릭터의 체력이 존재합니다. 전투 아이템을 관리하는 방법은 다른 기본 모드와 동일합니다.

투신전:격/파


[TAB] 키를 눌렀을 때 나오는 정보도 플레이어 닉네임과 함께 킬 / 도움만 출력됩니다.

투신전:격/파

투신전 규칙

투신전에는 포지션 버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세팅은 다른 모드에서 세팅한 것과 그대로지만 특수킷은 '순간이동' 특수킷으로 기본 장착됩니다. 총 3판을 플레이 중, 새로운 판이 시작되었더라도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제한 시간 10분 (600초)
승리 조건 3판 3승
ㄴ 1순위 : 킬 수 (먼저 3승을 달성하면 승리합니다.)
ㄴ 2순위 : 캐릭터 남은 HP%
ㄴ 3순위 : 사용한 코인 수 (사용한 코인이 적은 쪽이 승리)
ㄴ 4순위 : 캐릭터 경험치 (플레이 한 캐릭터의 경험치가 적은 쪽이 승리)
코인 10,000 코인 / 매 판 당 승리하면 1,000 코인, 패배하면 2,000 코인 지급

순간이동 특수킷

순간이동 특수킷은 투신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용하면 전방으로 순간이동하여 위기를 모면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 번 사용할 때 100코인이 필요하며 쿨타임도 2분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신전은 1:1로 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지형지물을 잘 이용하고, 위급한 순간에는 '순간이동'을 적절하게 활용하세요.

투신전:격/파
특수킷 자리에는 '순간이동'을 100 코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