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8편)국적과 해당케릭터의 성격:그리스 편
  • 12,264

    41

리야테란1세 [3급]

2012-10-22 19:59:18


국적: 그리스


해당케릭: 나이오비


본격 양아치 오브 양아치 그리스. (현재도 빌린돈 못준다고 배째라고 하는중)


뭐가 막장이냐면 국민성이나 신뢰 이딴게 거의 막장을 달린다. 그래서 나이오비도 막장인가?


혹시 동로마제국이라 불렸던 비잔티움 제국을 기억하는가? 동로마가 아니라 그리스 제국이 거의 맞다.


동로마 제국은 제1시민이 그리스인, 언어는 그리스어, 문화는 그리스 문화였으니까.


그런데 라틴어로 권모술수라는 단어자체가 비잔티움이라고 불린다...


한마디로 그리스인들이 통수치는게 아주 치를 떨정도라 형용사로 굳어질정도.


발칸반도 (세르비아,불가리아,크로아티아,보스니아,알바니아,그리스 그외 기타등등)을


오스만 제국이 지배할때 오스만은 의도적으로 그들을 서로 반목하게 하고 싸우게 했는데


이중에서도 선두주자는 그리스... 그렇게 사백년을 지배당하다 간신히 영국의 도움을 받아 독립을 하게된다!


400년간의 식민지 지배를 벗어나게 도와준 친구의 나라 영국!!!


근데 40년뒤 크림전쟁이 터지자 영국의 뒷통수를 화끈하게 쳐버린다!!!


당연히 영국은 "뭐 저런 거지같은 놈들이 다있어." 하고 프랑스랑 연합해서 쳐들어오니


그리스는 그때서야 GG "영국님들 죄송. " 아니 도대체 왜?


그리고 1차 발칸전쟁때 동맹군이던 나라와 2차 발칸전쟁때의 적! (불과 1년사이다)


그리고 1차세계대전이 벌어지자 또한번 영국과 프랑스를 배신때리고 독일쪽으로 붙다가 


이제는 어이가 없어진 영국,프랑스 님께서 압박하니 (그냥 외교적 압박만했다. )


알아서 국왕을 폐위시키고 왕자가 제위에 올라 하루만에 영국편이된다.  그리고 하루전 친구였던 독일 뒷치기.


그렇게 양아치짓으로 1차대전 승전국사이에 껴선 "우리는 사실 영국,프랑스급이다!" 라는 말도않되는 믿음으로


터키 본토로 쳐들어갔다가 개털리고 1차대전때 독일을 뒷치기하고 먹은 땅을 다 토해낸다...


근데 양아치는 영원한 양아치라고 먹은땅 토해내면서도 화풀이로 타민족 민간인을 상대로 학살짓;;;


진심 양아치 of 양아치, 문제는 국민성자체가 능력에비해 욕심이 대단하다. 


저위에 비열한 행동들 국민들이 보기에도 이건 좀 아닌것같다 싶은것도 정치인이 나서서 딱 한마디만 해주면 된다.


"원래 그땅은 옛날에 원래 우리땅이였습니다. "  그럼 국민들이 환호하고 사회는 전쟁을 외친다 -ㅁ-


지금현재도 빌린돈 못갚는다고 범 국민적인 배째라 시전중. 


비슷한 시기 독립한 미국이 피와땀으로 발전했다면 여긴 양아치 스킬만 만렙찍었다.


거의 일본과 삐까하던 양아치계의 양대산맥... 


국제사회에 영원한 친구도 적도 없다지만 이정도면 개막장이다.






지금도 나라가 빚진돈 못갚겠다고 배째라고 선동하는 미1 친 정치가 있지만


나이오비가 있던 그시대는 중우정치가 아주 개쩔었다.


동로마제국 고토들은 당연히 지네땅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기때문이다. 

                                           (400년 전 이야기에. 다민족 지역이다... 수많은 민족들을 노예로 삼을건가?)


어느정도로 심했냐면 국민들이 자기나라 국력이 영국이나 프랑스급으로 생각했단 거다... 착각수준이 안드로메다 


나이오비는 "우리는 프랑스급은 된다! 동로마제국 땅은 원래 우리꺼였다!" 라는 극단적인 생각이 정상인 곳에서 


태어난다.  


독립전쟁. 크림전쟁 발칸전쟁 1,2차등등 무슨 전쟁을 10년마다 거치며 사회는 과격해졌고


히틀러의 게르만 우월주의같은 그리스 우월주의가 판쳤다. 


나이오비 특유의 광기와도 같은 자신감은 [미친년] 그냥 그때당시 그리스인의 표본이다.




(NABINNARE님 작품)

(솔직히... 추파에 약한 언니가 아니라 추파를 기다리는 왕언니의 옷차림)




나이오비는 크림전쟁이 끝난 50년후 1904년에 태어난다.


자기보다 약하면 패고본다는 종특 그리스가 의외로 50년간 평화를 지니고 있던 시기. 훼이크다 병1 신들아!


나이오비가 8살시절 세르비아,그리스,불가리아,몬테네그로가 연합해 오스만을 다굴쳤다. 사실 그것자체는


문제가 없었다. 오스만은 수백년간 지배민족이였고 공격한땅도 자기네 민족을 해방시키는거였으니까.


1년만에 승리하고 국민들은 "우리는 역시 짱 센거였어!" 라는 선동에 휩쓸린다. 


나이오비쨩도 8살때 "우와 우리나라 짱 세다"에 선동되며 자랐을 가능성이 다분하다.


근데 승리뒤 사건은 발생한다. 동맹국 불가리아가 얻은땅이 그리스랑 세르비아보다 넓었던것...


그리스는 바로 종특을 발휘한다. 바로 세르비아와 편먹고 불가리아를 포위하려한것...


그러다 불가리아가 선수치고 들어오니 그리스는 어제의 적 오스만과 러시아를 끌여들여 불가리아를 다굴친다.


결과는 당연히 승리였고... 나이오비가 9살 시절은 그리스 중우정치가 아주 꽃을 피게 된다.


모든 언론들은 "발칸 1차, 2차전쟁이나 모두 우리가 참여한쪽이 이겼다. 우리는 사실 존1나 센게  아닐까? "


라는 말도않되는 ... 선동들을 했고 (아니 니네는 다굴치는 쪽이였어.)


아마 나이오비쨩도 9살시절 "우와 우리나라 쨩세요! " 라는 샬럿비슷한 눈망울을 굴렸겠지.


(ANGPNAG님 작품입니다.)

(우리나라 짱세다고 착각중인 어린이 )




그후로 그리스는 파티의 연속이였다. 왜냐면 자기들은 짱쎄고 문화를 전파한 고등민족이니까.

나이오비쨩이 9살~ 16살까지 한창 배우고 자랄 나이에 그리스 사회는 흥청망청 써댄다.

나이오비가 추파에 약하다고 했지 않는가. 솔직히 즐비한 축제에서 포크댄스추는거나 나이트 부킹이랑 뭐가 다른가.

그냥 더도말고 덜도말고 나이오비쨩은 그런곳에서 자란거다. 애정결핍이야 그냥 불능력자라서?

그러다 나이오비쨩이 16살되던해 그리스사회는 돈이 쪼들리게 된다... 한마디로 빚이 늘어난것...

왕족들의 권력투쟁으로 터키를 쳐들어간게 아니라 이미 그리스사회는 전쟁말고 답이 없었다.

하여간 "우리는 짱세니까 오스만 굴복시키고 돈 좀 뺏어와야겠음" 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쳐들어간다.

물론 대외적인 명분은 빼앗긴 고토의 회복... 근데 결과는 개 쳐발림.

그리스는 그때 깨닫은건다. "우린 사실 않강한가 보다. " 터키본토에서 개같이 발리고 그동안 먹었던

땅 다 토해낸다... 근데 이미 우월주의에 물든 그리스인들은 받아들이기 힘든 현실이였고 막장으로 치닷아

토해낼땅의 타민족들을 학살해버린다.

문제는 그리스 군대도 포함이지만 그리스 민간인들이 주체가 된 인종청소 였다는거다.

여기서 학살부분에 나이오비가 관련되있을수도 있다. 어디까지나 가정이다.(확률은 대단히 높다)

그리스가 다른민족을 학살할때 가장많이 쓴게 불질러서 질식사 시킨거다. 

그리스 이웃들이 밤중에 몽둥이랑 횃불들고 타민족 이웃들을 몽땅잡아다 태워죽인거다. 사실 때려죽인뒤 불로 태우기



(레플티아님 작품입니다. ) (만약 나이오비가 학살에 가담했다면 이런모습 아니였을까. )




그리고 딱 나이오비가 세계관 스토리에 포트레너드에 출현하는데 학살에 참여한뒤 영국으로

온거면 시간상으로 아주 딱! 맞는다. 참여 않했다고 쳐도 그리스가 학살을 저지르고 영국으로 온건 맞다.

그리고 나이오비 유니크 대사중 로라스의 말을 생각해보자.

그녀의 불꽃 때문에 생긴 상처는 어떤 치료로도 사라지지 않아. 낙인처럼 평생 붙어 다닐 거야.
  -그녀를 저주하며 로라스- 

로라스가 얼굴에 화상을 입었다고 추정하기도 하는데... 로라스가 겨우(?) 그정도로 저주할 사람인가? 

로라스는 2차 능력자 전쟁때 루이스를 그냥 보내줄정도로 정의 질서 빠돌이다. 겨우 그정도로 저주한다고? 

자 생각해보자. 그리스는 그리스인외엔 다 미천하다고 생각할정도로 위험한 사회분위기를 지녔었다.

그러다 말도않되게 일격을 당했고 먹은 땅을다 돌려줄 위기에 쳐했다. 그리스 국민들은 분노했고 

되돌려줄 땅의 다른민족들을 습격해 그들을 죄다 불태워버렸다. 여기에 나이오비가 가담했을 확률은

당신은 얼마라고 보는가? 우리는 잠깐 나이오비의 대사를 들어보도록 하자.

등장시: 태워버릴께 많이 남았네.                      (당신이 이걸듣고 섬뜩하다면 정상이다. )

죽였을때: 완전히 태워주지! 

공격: 꺄하하하하! 모두다 태워주지!


(비연폭님 작품입니다. ) ( 쩌는 패기의 나이오비도 모에선 앞에선 견딜수가 없다. )



어느정도로 심각했냐면 터키는 그리스인들에 질려서

150만명이나 되는 터키내의 그리스인들을 그리스 본토로 강제송환시킨다. 자그마치 150만명이나!!!

재앙의 나이오비는 아마도... 학살의 나이오비라고 불려야... 되지 않을까....

학살뒤 나이오비는 그리스에서 나와 연합으로 가기때문에 그리스와의 연관관계는 끝이난다.


1편)아일랜드   (휴톤, 도일)

만간 아일랜드는 다시만듬

2편)오스트리아(다이무스, 이글, 벨져, 자네트)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art/topics/3706717

3편)아르메니아 (타라)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art/topics/3706295

4편)프랑스       ( 마를렌, 시바)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art/topics/3709417

5편)네델란드    (빅터)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art/topics/3714082

6편)벨기에       (앨리셔)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art/topics/3717060

7편)스페인    (로라스,드렉슬러)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art/topics/3724502

0
신고하기
댓글 41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