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환영술사악몽의티샤

연관 캐릭터

원딜 엘프리데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할로우 스피릿

환영으로 된 나비를 날려 지속적으로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40

사거리85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첫 번째 공격에 맞은 대상이 있다면 좌 클릭을 유지하여 지속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환각 상태가 중첩된 적은 더 많은 대미지를 받습니다. 사용 중에는 이동속도가 -10% 느려집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0+0.17x 공격력(다운된 적 0.80)

경직 타격0+0.34x 공격력(다운된 적 0.80)

- 환각 중첩마다 경직 이전 타격 횟수 +1, 대미지 +15%

더보기

데스 위스퍼

지정한 위치에 환영 나비를 뿌려 적의 정신을 혼란시키고 수면 상태에 빠지게 만듭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2.50

사거리85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나비는 적에게 설치할 수 있으며 타격된 적은 14초 동안 환각 상태가 됩니다. 우 클릭을 유지하면 환각 3중첩 된 적은 환각 상태가 초기화되고 3.5초 동안 수면 상태가 됩니다. 수면 상태는 기상할 때 즉시 해제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40

몬스터 1.40

대미지 공식

1타40+0.2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4타16+0.08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몽환충

적을 쫓는 나비 환영을 날려 보냅니다. 환각인 적에게는 몽환충의 형태로 적을 사정없이 갉아먹습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4.50

사거리105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환각 3중첩이 된 적 또는 수면 상태인 적이 있다면 몽환충의 형태로 사거리가 +150 증가됩니다. 해당 적이 사거리 내에 있다면 해당 적을 유도하여 공격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10+1.0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강화48+0.24x 공격력(다운된 적 0.90)

- 강화 : 방어 관통 +15%

더보기

팬텀 일루전

자신의 모습과 똑같은 환영을 만들어 전방으로 내보냅니다. 환영에 적이 근접하면 폭발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조작키

Q

기본 정보

쿨타임(초) 20.00

사거리15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환영은 7초 동안 지속되며 지정한 위치까지 계속 전진합니다. 적이 근접하면 잠시 후에 폭발하며 주변의 적을 다운 시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50+1.2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폴링 드림

적을 거꾸로 매달아 끔찍한 꿈을 꾸게 만듭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거꾸로 매달아 끔찍한 꿈을 꾸게 만듭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00+1.0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호러스트림

환영으로 만든 나비의 형상에 숨어 적의 모든 공격을 피합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25.00

이동거리6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방향키를 사용해 이동할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전체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할루시네이션

몽환충을 환영으로 덮어 적의 눈을 속입니다.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가속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3% 가속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엔들리스 나이트메어

벗어날 수 없는 거대한 환영 지대를 만들어 죽은 이들의 영혼이 보이는 악몽을 꾸게 합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98.00

사거리65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환영 지대가 생성될 때 범위 안에 있는 적들은 6초 동안 악몽 상태가 되며 회피율이 -25% 감소됩니다. 환영 지대를 벗어나려고 하는 적은 처음 악몽 상태가 걸렸던 위치로 되돌아갑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후 0.6초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36+0.12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