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전기 능력자방출의레이튼

연관 캐릭터

원딜 윌라드 탱커 티모시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쓰릴 슬랩

팔에 전류를 흘려보내 빠른 속도로 적을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20

공격범위15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네 번 공격합니다. 네 번째 타격에 맞은 적은 다운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8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타0+0.3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4,6 타0+0.3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3,5,7타0+0.4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마지막 타격0+0.5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 4,5,6,7타는 궁극기 사용 시 반영 궁극기 사용 시 공성 1.0

더보기

썬더클랩

앞으로 이동하며 양 손에 강렬한 전기를 담아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9.00

이동거리575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앞으로 이동하며 양 손에 강렬한 전기를 담아 공격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5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20+1.1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일렉버스트 중252+1.26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전자기 방출

자신을 중심으로 강렬한 전자기를 모아 방출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2.00

공격범위25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자신을 중심으로 강렬한 전자기를 모아 방출합니다. 사용 중에는 이동속도가 -24% 느려집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5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36+0.18x 공격력(다운된 적 0.85)

마지막 타격72+0.36x 공격력(다운된 적 0.85)

- 궁극기 사용 시 : +10% 피해 증가

더보기

라이트닝 볼트

지정한 위치에 푸른 번개를 내리 꽂습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4.00

사거리7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지정한 위치에 푸른 번개를 내리 꽂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00+1.0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

펄스 그랩

적을 잡은 후 몸 속으로 강렬한 전기를 흘려 보냅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잡은 후 몸 속으로 강렬한 전기를 흘려 보냅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48+0.24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마지막 타격96+0.48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라이트닝 스텝

몸의 신경을 전기로 자극해 앞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8.50

이동거리61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빠르게 두 번 이동합니다. 전방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A,D 키를 눌러 대각선으로 이동할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전체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더스팅

몸에 남아 있는 전류를 갈무리합니다.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가속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3% 가속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일렉버스트

몸 전체에 강렬한 전류가 흐르게 합니다. 몸 전체에 흐르는 전류의 힘을 바탕으로 강력한 공격을 퍼붓습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15.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17초 동안 공격 속도가 +10% 증가하고 스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모든 스킬이 강화됩니다

특수효과

쓰릴 슬랩(L) : 최대 타격 횟수+4회, 마지막 타격에 다운 판정
썬더 클랩(R) : 기절 상태 추가, 전진 거리 +265 증가, 대미지 증가
라이트닝 볼트(SL) : 쿨타임 -40% 감소
라이트닝 스텝(SPACE) : 쿨타임 2초로 고정
전자기 방출(LR) : 쿨타임 -40% 감소, 스킬 사용 중 라이트닝 스텝(SPACE) 사용 가능
펄스 그랩(F) : 쿨타임 -40% 감소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