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전기 능력자방출의레이튼

연관 캐릭터

원딜 윌라드 탱커 티모시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관련사건파일

NO.0918001 오슬로 최대의 정전사건

레이튼 부모의 사망에 대한 조사는 아직까지 진행 중이다. 사건을 본 유일한 목격자의 증언은 목격자가 정신이상자라는 이유로
재판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유일한 혐의자가 풀려나자 충격을 받은 레이튼은 자신이 살던 도시 오슬로를 상대로 화풀이를 시작했고
그 결과 오슬로 최대의 정전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이 사건으로 일주일 동안 오슬로 지역은 빛이 없는 밤이 지속되었고,
레이튼은 어둠을 틈타 오슬로를 탈출했다.

- 형사 시머의 회고록 중에서-

레이튼을 만난 건 그가 사라진 후 정확히 한달째 되는 날이었다. 그는 말할 수 없이 비참해 보였다. 나를 보자마자 혐의자에 대해 물었지만,
그는 레이튼이 사라지고 경찰의 보호관찰을 받던 중 사라졌기에 사실대로 말할 수가 없었다. 게다가 그의 힘을 알기에 나는 몹시 두려웠다.
이틀 뒤 다시 그가 찾아왔고 나는 그의 분노를 잠재우기 위해 그와 비슷한 능력을 지닌 소년 윌라드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그가 다른 길을 찾기를 바라며. 그는 마음에 동요가 있는 듯 잠시 주춤거리더니 내게서 혐의자에 대한 자료를 받아 가지고 나갔다.

스카우트 리포트

브뤼노 올랑 | 헬리오스의 스카우팅 노트

그의 강렬한 겉모습만 보고 무섭고 냉혹한 파괴자로만 규정짓는다면 그를 정확히 아는 자라고 말할 수 없다.
그는 과거 헬리오스에서 받은 마음의 상처 때문에 연합에 투신할 정도로 단순하고 감정적이다.
그의 자존심을 긁어 도발할만한 사건을 만든다면 쉽게 우리와 손 잡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