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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창4식

창과 방패를 번갈아가며 적을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25

공격범위25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세 번 공격합니다. 세 번째 타격에 맞은 적은 다운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0

몬스터 1.25

대미지 공식

1타0+0.3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0+0.4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3타0+0.6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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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창 21식 돌격창

정면으로 돌진하며 잡은 적을 창으로 찌릅니다. 특정 상황에서 방패를 세게 밀쳐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1.00

이동거리84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지형지물과 부딪히거나 적을 잡은 상태에서 다른 적과 부딪히면 방패를 세게 밀쳐 1.5초간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0

몬스터 1.10

대미지 공식

찌르기 1~3타88+0.3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방패 밀치기350+1.4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방패 밀치기 충격파270+1.08x 공격력(다운된 적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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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지휘-투창

부대원들에게 투창 공격을 대기시킵니다. 적이 범위안으로 들어오면 투창 공격이 시작됩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3.00

공격범위285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오라 범위는 4초간 유지되며 총 네 번 공격합니다. 철벽 태세(SP)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타100+0.4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2타 이후65+0.26x 공격력(다운된 적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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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룡의 심판

창을 강하게 내려쳐 대지에 균열을 일으킵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사거리58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근거리의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며 높이 띄웁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0

몬스터 1.15

대미지 공식

1타225+0.9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2타25+0.1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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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렌시아

창으로 적을 넘어뜨린 뒤 방패에 힘을 실어 강하게 내려찍습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창으로 적을 넘어뜨린 뒤 방패에 힘을 실어 강하게 내려찍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50+0.2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마지막 타격225+0.9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충격파120+0.6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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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벽 태세

방어 자세를 취해 적의 공격을 막아냅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사용 시 방어 게이지를 소모합니다. 방어 게이지는 사용하지 않고 있을 때 조금씩 차오릅니다. 전방 방어력이 +80%, 상태이상 내성이 +100% 증가합니다. 전방의 공격을 방어했을 경우 용창 21식 돌격창(R)과 전술지휘-투창(LR)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특수효과

용창 21식 돌격창(R): 전방 방어 시 쿨타임 -0.75 초 씩 감소
전술지휘-투창(LR): 전방 방어 시 쿨타임 -0.75 초 씩 감소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후 0.12초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 시작 후 0.1초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용창 17식예의표하기

왕실 호위대답게 적에게 예의를 표합니다. 자신과 주변 아군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6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자신과 주변 아군의 방어력이 +2% 증가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폭룡 비전식 용격

거대한 창으로 주변의 적들을 휩쓸어 올립니다. 이후 강한 각력으로 높이 뛰어오른 뒤 찍어 내립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0.00

공격범위35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방어력이 +80% 상승합니다. 레오노르가 넘어지지 않았다면 공격을 당하는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준비 동작이 끝나면 회전 공격이 시작되기 전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는 이동속도가 -10% 느려집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전체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2레벨

적용 시점 회전 공격을 시작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2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회전 공격10+0.2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마지막 타격1000+2.5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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