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마인드리더연람의재뉴어리

연관 캐릭터

원딜 멜빈 탱커 리첼 근딜 케니스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리마인드

목표 지점을 공격하여 적의 기억을 읽습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45

사거리75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네 번째 공격으로 트루퍼, 철거반, 센티넬, 적 플레이어를 타격하면 루미네이션(R) 스킬의 기억 큐브가 1회 충전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8

대미지 공식

1타0+0.31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0+0.1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3타0+0.21x 공격력(다운된 적 1.00)

4타0+0.4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루미네이션

축적된 기억 큐브를 날립니다. 큐브는 목표 지점에서 방출되며 다량의 기억을 상기시켜 피해를 줍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8.00

사거리8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조건부

스킬 영상

상세 설명

기억 큐브는 최대 5회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마다 충전됩니다. 그리고 방출될 때 충전된 횟수만큼 연타 공격을 한 뒤 마지막 타격을 합니다. 기억 큐브로 적을 정확히 맞추면 마지막 타격이 적들을 다운시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20

대미지 공식

연타20+0.1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마지막 타격140+0.7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

프로파일링

정신을 집중하여 전방 직선 범위 내의 적의 기억을 읽습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4.00

사거리12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클릭을 유지하면 전방 범위와 좌우 범위가 증가하며, 떼면 범위 내의 적들의 기억을 읽습니다. 장애물에 상관없이 탐지 및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피격된 적은 8초동안 메모리 스캔 상태에 걸리게 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40

대미지 공식

기본90+0.4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

니모닉

목표 지점에 기억체를 생성하여 타격한 적의 기억을 가둡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5.45

사거리76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타격 시 해당 위치에 기억체가 남게 됩니다. 아군이 기억체에 닿아 기억을 읽으면 소트아웃(wh)의 치명타 증가 효과가 15초 동안 +3% 증가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12

대미지 공식

기본180+0.9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

메모리스틸

적의 기억을 열람하여 원하는 기억을 확인합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피격된 적은 8초 동안 메모리 스캔 상태에 걸리게 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00+1.0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포어사이트

일정 시간 동안 적의 심리를 이용하여 적의 공격을 예측한 뒤 회피합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27.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12초 동안 지속되며 L 스킬을 제외한 공격에 피격 시 무적 상태로 즉시 회피합니다. 회피 동작 중 방향키를 두 번 누르거나 방향키와 SPACE키를 눌러 이동할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회피 동작 이후 부터 이동이 끝날 때까지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소트아웃

보았던 타인의 기억들 중 특정 기억을 꺼내 봅니다.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에게 치명타 증가 효과를 줍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6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의 치명타가 +1.5% 증가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비욘드 더 호라이즌

지정한 위치의 상공에 수많은 기억 형상을 흩뿌립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17.00

사거리19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기억 형상은 12.5초 동안 유지되며 범위 내의 적은 치명타 피해량이 -19.5% 감소되고 받는 치명타 피해량이 +10% 증가됩니다. 그리고 메모리 스캔 상태가 아니라면 지속적으로 메모리 스캔 상태에 걸리게 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