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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 환영술사수렁의바스티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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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딜 그레타 탱커 니콜라스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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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페일

나이프를 던진 뒤 환영으로 복제하여 적에게 날립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25

사거리85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첫 번째 공격에 맞은 대상이 있다면 두 번째 공격이 대상에게 크게 유도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20

대미지 공식

투척 나이프0+0.4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환영 나이프 1~2타0+0.4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환영 나이프 3타0+0.05x 공격력(다운된 적 0.80)

- 환영 나이프 : 몬스터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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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커스네스

질퍽한 환영 덩어리를 던져 적을 느리게 만들고 환영 웅덩이를 설치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6.00

사거리8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피격된 적은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7.5% 느려집니다. 적을 타격하거나 구조물에 부딪히면 15초 동안 남아있는 환영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15

대미지 공식

기본40+0.8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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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퀴드 배쉬

환영 덩어리를 모아 거대하게 만든 후에 날카로운 형태로 변형시켜 주변을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2.00

사거리7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현재 설치되어 있는 환영 웅덩이들을 목표 지점으로 이동시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5

몬스터 1.15

대미지 공식

기본210+1.0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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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지

팔에서 환영 덩어리를 뿜어내 전방으로 돌진시킵니다. 타격 시 환영 웅덩이를 설치합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4.00

사거리88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타격 시 15초 동안 남아있는 환영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20

몬스터 1.20

대미지 공식

기본160+0.8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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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닉 아미

환영 웅덩이를 인간 형태로 만든 뒤, 주변 적을 공격하도록 명령합니다.

조작키

Q

기본 정보

쿨타임(초) 6.60

이동거리8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환영 웅덩이가 존재할 때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환영 웅덩이를 인간 형태로 만든 뒤, 주변 적을 공격하도록 명령합니다. 주변에 적이 없거나 추격에 실패하면 즉시 사라집니다. 피격된 적은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받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2.00

몬스터 2.00

대미지 공식

1~2마리 1~2타12+0.06x 공격력(다운된 적 0.90)

1~2마리 3타23+0.12x 공격력(다운된 적 0.90)

3마리 이후 1~2타6+0.03x 공격력(다운된 적 0.90)

3마리 이후 3타10+0.0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 적 최대 체력의 4% 만큼 피해량 % 증가 최대: +340% 플레이어, APC에게만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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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그 마이어

적의 발 밑에 환영 구덩이를 만들어 빠뜨린 뒤 무자비하게 짓밟고 걷어찹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의 발 밑에 환영 구덩이를 만들어 빠뜨린 뒤 무자비하게 짓밟고 걷어찹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타22+0.11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4타6+0.03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마지막 타격160+0.8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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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리팅 딜루전

자신과 똑같은 환영 덩어리를 만들고 이동시켜 적의 눈을 속입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20.00

사거리15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제자리 또는 W, A, S, D 키로 방향을 정하여 이동하며 선택하지 않은 방향으로는 바스티안과 똑같은 환영을 이동시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일어나는 동안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부터 이동하는 동안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디셉션

환영 능력을 자유롭게 사용하며 만족감을 얻습니다. 타격한 적에게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줍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타격한 적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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딥 아바돈

환영 액체에 몸을 숨긴 뒤, 환영 군대를 돌진 시켜 마치 지옥과 같은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피격된 적은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받으며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8% 느려집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최대 9회 중첩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일어나는 동안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후 0.95초후 부터 일어나기 전까지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20

몬스터 1.20

대미지 공식

1~4타38+0.1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5~19타15+0.04x 공격력(다운된 적 0.80)

20타 이후4+0.01x 공격력(다운된 적 0.80)

- 적 최대 체력의 5% 만큼 피해량 % 증가 최대: +425% 플레이어, APC에게만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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