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54 천재공학도멜빈

연관 캐릭터

서포터 재뉴어리 서포터 캐럴 탱커 리첼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부트 업

오른팔의 점화 장치로 제피 R을 조종해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40

사거리83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세 발의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0.85

몬스터 1.15

대미지 공식

기본0+0.39x 공격력(다운된 적 0.80)

강화0+0.22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

EMP 쇼크

제피 R이 날아가며 전자기 펄스 역장을 펼칩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7.50

사거리11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네 개의 역장을 순차적으로 생성합니다. 날아가는 도중 타격 판정이 생기면 해당 위치에 남은 갯수 만큼의 역장을 모두 생성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10

대미지 공식

기본5+0.03x 공격력(다운된 적 0.80)

폭발 1타170+0.85x 공격력(다운된 적 0.80)

폭발 2타30+0.15x 공격력(다운된 적 0.80)

폭발 3타 이후20+0.1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

소닉 부스터

부스터 엔진을 점화해 빠르게 이동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제피의 도움을 받아 뒤로 돌아옵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5.50

이동거리570

공격판정복합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제피들이 발사한 미사일의 힘으로 뒤로 돌아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60+0.30x 공격력(다운된 적 0.65)

미사일50+0.2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바이퍼

정면으로 포탄을 발사하는 바이퍼를 조립합니다

조작키

Q

기본 정보

쿨타임(초) 16.00

사거리12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16초 동안 지속되며, 일정 이상 피해를 받으면 파괴됩니다. EMP 쇼크(R) 사용 중 날아가는 제피에게 피해를 입은 적이 있다면 바이퍼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특수효과

EMP 쇼크(R) : 바이퍼 중심 1200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바이퍼 발사 횟수 +2회, 포탄 자동 조준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5

몬스터 1.20

대미지 공식

기본48+0.24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

작동 오류

제피 L과 R이 멜빈의 말을 듣지 않고 폭주합니다. 멜빈은 당황스럽습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제피 L과 R이 멜빈을 위협하는 적을 빠르게 공격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연타14+0.07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마지막 타격94+0.47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듀얼 부팅

제피 L의 부팅 회로를 <네비게이션>과 <배틀 플러그 인> 상태 중 하나로 변경합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5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네비게이션 상태 시 주위를 탐색합니다. 후방 시야가 +70 증가하며, 후방 650 범위 내에 적이 접근 시 멜빈에게 경고를 보냅니다. 배틀 플러그 인 상태 시 부트 업(L)의 위력이 강화되나 주위 탐색 효과는 사라집니다

특수효과

부트 업(L) : 미사일 발사 횟수 +3회, 사거리 +370 증가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브레이크 타임

제피 R의 작동 상태를 확인합니다. 치명타가 증가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치명타가 +5% 증가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그라운드 제로

제피 L이 지정한 위치를 투영하는 스크린을 펼친 뒤 폭격을 준비합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5.00

사거리12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지정한 위치와 좌, 우를 동시에 투영한 스크린이 펼쳐집니다. A,D키로 폭격을 떨어트릴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내의 적은 시전 0.15초 후 0.1초마다 하나씩 락온되며, 락온된 적은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120+0.3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3타 이후68+0.18x 공격력(다운된 적 0.80)

7타 이후10+0.05x 공격력(다운된 적 0.80)

타겟 추가 대미지160+0.41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