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54 천재공학도멜빈

연관 캐릭터

서포터 재뉴어리 서포터 캐럴 탱커 리첼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관련사건파일

NO. 5001254, 회색 물 (윌리스 C 드리스콜, 기자, 미니애폴리스 투데이)

근처 공장의 폐수로 미네소타 강의 일부가 오염되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나,
공장을 폐쇄한 이후에도 강으로 유입되는 더러운 물이 사라지지 않자 경찰은 재조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금일 브리핑에서 많은 비로 인해 거대한 동물 사체가 떠밀려 왔다고 밝혔다.
경찰은 근처 동물 병원의 시체 유기를 의심했지만, 다음과 같은 이유를 들어 목적을 가진 특정 단체의 소행이라고 규정지었다.
- 원형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사체가 심하게 훼손된 점
- 여러 개의 조각난 시체가 섞여 괴이하게 하나로 만들어진 점
- 다량의 장기들이 따로 분리되어 있었던 점
- 일부 사체는 유전자 변형이 이루어진 점
- 100년도 넘은 실종된 사체들이 있다는 점

하지만 사건 다음 날, 해당 용지의 소유자였던 무역회사 세인트 폴 법인은 해당 용지를 법인 산하의 복지단체에 기증했고,
복지단체는 그 곳에 사회복지시설을 건립할 것이라며 공사에 돌입하면서 유기된 사체를 모조리 없앴다.
그나마 경찰이 찍은 사진으로 실종자나 유기된 동물의 주인을 찾으려 노력해보았지만, 사진 속에 남아 있는 그들의 모습은
흉측한 괴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끔찍한 현실을 마주하려는 사람이 없었다.
유기된 시체의 단 한 명의 주인도, 지인도 찾지 못하고 사건은 종료되었다.

스카우트 리포트

요기 라즈 | 지하연합의 스카우터 리포트

움직이는 것조차 싫어하는 멜빈이지만 전장에서는 모든 것이 철저하게 계산되어 있다. 전투에서의 판단은 누구보다 치밀하다.
어떤 충격적인 모습에도 감정의 기복을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아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것 같다.

브뤼노 올랑 | 헬리오스의 스카우팅 노트

움직이는 것도 둔하고 누가 옆에서 챙겨 주지 않으면 먹는 것에도 신경 쓰지 않을 만큼 오로지 좋아하는 일에만 몰두해 있다.
멜빈의 관심을 끄는 건 새로운 기술이나 과학적 매커니즘 뿐이다.
이런 일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그 외의 일에는 무관심해지는 것이 당연한 수순이지만 …
… 멜빈의 두뇌가 미래의 전장에서는 가장 크고 무서운 힘이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