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전기 능력자전격의윌라드

연관 캐릭터

근딜 카를로스 탱커 레이튼 근딜 카로슈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프로필

본명 윌라드 크루그먼 코드명 JANUS 연령 44세 국적 브라질 신장 182cm 체중 78kg 소속 헬리오스 직업 헬리오스 무역이사

관찰

어린 시절부터 명왕에게 능력을 인정 받아 "선택 받은 자"의 대열에 합류하지만 매번 고배를 마신다. 누군가 이간질을 하는 것도 아니고
윌라드의 리더십이나 전투력이 떨어지는 것도 아닌데, 분명 명왕과 윌라드 사이에는 드러나지 않은 갈등이 있는 것 같다.
안타깝게도 회사 관계자들 중에서도 둘의 관계를 정확하게 증언해줄 사람이 없다.
혹자는 윌라드가 야욕이 없고 청렴한 인물이라 본인 스스로 후계자 자리를 거절했을 거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그와 한 번이라도 이야기를 나눠본 자라면 그의 눈빛에서 숨길 수 없는 야망을 보았을 것이다.

능력

몸에 흐르는 전기로 강력한 번개를 방출해 상대방을 고문한다. 그의 번개는 일정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상대방을 추적할 정도로 지능적이다.

성격

여러 면에서 그는 분명 명왕의 후계자에 가장 근접한 인물이다. 하지만 명왕은 번번이 그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
재스퍼에게는 속았다고 쳐도 모두의 기대를 저버리고 브뤼노에게 대표자리를 넘긴 건 회사에서 윌라드의 위치를 고려해본다면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더욱 이상한 건 윌라드가 이 모든 상황을 너무나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점이다.
벌써 몇 년째 무역이사 자리에만 머물고 있는 그가 왜 아직까지 회사에 맹목적인 충성을 바치고 있는 것일까?
그에게 무언가 다른 생각이 있는 게 아닐까?

관계

여전히 회사의 무역이사 자리에 머물고 있는 것을 보면 그에 대한 명왕의 총애가 사라진 것은 아닌 듯 하다.
명왕은 그와 회사 운영이나 소속 능력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조언을 듣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항상 공명정대한 자신의 이미지를 고수하기 위해 회사 소속의 능력자들과 관계를 만들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레이튼이 윌라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니는 것과 달리 윌라드는 레이튼에 대해 별다른 감정이 없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