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식물 능력자갈증의플로리안

연관 캐릭터

원딜 탄야 원딜 미아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프로필

본명 플로리안 훅스 코드명 FAUNUS 연령 31세 국적 리히텐슈타인 신장 153cm 체중 46kg 소속 안타리우스 직업 무직

관찰

많은 것을 가졌지만, 만족을 모른다. 가지지 못한 모든 것을 탐내며, 욕심이 나면 그 순간 바로 가져야 한다.
물건이든 사람이든 자신이 갖지 못하게 되면 다른 사람도 가지지 못하도록 망가트린다. 그에게는 감정도 소유해야 하는 것 중 하나일 뿐이다.
그에게 무수히 많은 것을 준 부모였지만, 결국 그는 부모에게 거부당했다.
자신이 많은 것을 가졌던 시절을 추억하듯 그는 그 시절의 부모처럼 자신만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사람을 찾는 것 같다.
안타리우스 연구실에서 옥사나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환상을 키운 그는 자신이 옥사나의 완벽한 아이가 될 수 있다고 믿으며,
어머니라 부르는 것으로 보아 어느 정도 인정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능력

식물을 순식간에 키워내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다. 식충식물로 흡수한 생명력을 양분으로 삼아 자신의 신체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한다.

성격

보이는 모든 것은 그가 의도적으로 꾸며낸 것이다. 어린애 같은 말투와 행동은 이젠 거의 습관에 가까울 정도.
태어난 순간부터 받아온 사랑과 관심에 중독되어 있다. 어릴 때 능력이 발현되었으나, 본인을 포함하여 주변 모두가 인지하지 못했다.
하지만 본능적으로 계속 사랑받기 위해 능력을 사용하여 타인의 생명력을 흡수하고 자신의 노화를 막았다.
능력을 알게 된 후에도 여전히 어린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능력을 사용하고 있다. 사랑받는 유일한 존재가 되기 위해서라면 그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관계

외모로 항상 주변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다. 하지만 11살 때 능력 발현된 뒤부터 상황이 조금씩 달라진다.
몇 년이 지나도 외모가 변하지 않는 그와 대조적으로 빠르게 쇠약해지는 주변 사람들을 보고 가족을 비롯하여 주변인들이 두려움을 느끼며 그를 멀리한다.
결국 스스로 집을 나선 뒤, 어린아이인 척 고아원을 전전한다.
사랑스러운 외모로 호감을 얻고, 사람들이 이상한 낌새를 느끼면 고아원을 빠져나오는 식으로 생존하다 아인트호벤 고아원까지 가게 된다.
피터와 미쉘이 화재 당시 자신을 고아원에 버려두고 도망친 것을 원망하고 있다.
늪과 덩굴에 숨어 화재에서 겨우 살아남았고, 불에 탄 고아원을 둘러보던 옥사나에 의해 발견된다.
옥사나에게 인정받고 특별한 존재가 되기 위해 같은 식물 능력자의 능력을 흡수하여 더욱 강한 힘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