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6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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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6-06-15 18:02:34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16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6월 16일 패치 노트
* 잡기 중 대미지가 들어가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한 2차 패치가 적용됩니다.
* 잡기 중 대미지가 들어가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한 1차 패치에서 트루퍼 및 철거반이 누락됐던 부분이 보완됩니다.
* 사이퍼 런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6월 2일 업데이트 시 선 적용되었던 드니스, 제키엘의 밸런스 수정 사항이 공식전에 적용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킬힐(SL)
- 번지 지역을 향해 스킬 시전 시 최대 이동 가능 거리만큼 캐릭터가 움직이도록 변경됩니다.
순간적으로 목표지점까지 이동할 수 있는 킬힐은 트리비아와 시바 포의 대표적인 생존 스킬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어의 숙련도에 따라 성능 차가 커,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드라그노프(E)
- 사용 중 미니맵이 보이지 않게 변경됩니다.
SSV-58 드라그노프는 먼 거리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이런 장점의 반대 급부로 공격 지점 이외의 시야가 가려지고 있으나, 특정 위치가 미니맵에서 노출되고 있어 조정하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심판의 빛(E)
- 타격된 적에게 시야 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600)
심판의 빛은 타격된 적의 화면을 가려 무력화시킬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디버프의 효율이 낮아 시야 감소 효과를 추가하려 합니다.
ㄴ 기본 스탯 변경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45% → 50%)
제레온은 느린 공격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높은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기본 치명타 스탯이 낮아 대미지 효율이 떨어져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