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50,960
-
CYPHERS
2016-06-01 18:56:54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6월 2일 패치 노트
* 특정 모드들을 사이드 컨텐츠로 재정립하고 날짜와 시간에 따라 ON/OFF하는 모드 로테이션 기능이 추가됩니다.
- 신규 : 사이퍼 런 모드가 사이드 컨텐츠에 편입됩니다.
- 기존 : 섬멸전과 진격전이 사이드 컨텐츠에 편입되며, 게임의 룰이 이에 맞게 변경됩니다.
* 섬멸전이 개편됩니다.
- 매칭 방식이 선착순 매칭으로 변경됩니다.
- 현상 수배 미션 클리어시 피버 타임이 발동됩니다.
- 피버 타임 효과
ㄴ 아군의 모든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ㄴ 30초 동안 아군의 공격력, 치명타, 이동속도, 시야가 증가되고 스킬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 진격전이 개편됩니다.
- 매칭 방식이 선착순 매칭으로 변경됩니다.
- 초, 중, 고급 난이도가 하나로 통합됩니다.
- 최대 3인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총 5스테이지로 변경됩니다.
* 사이퍼 런 이벤트 2종이 시작됩니다.
- 코인 런! : 사이퍼 런 모드에서 코인을 획득한 총합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다함께 런! : 사이퍼 런 모드를 플레이한 모든 유저의 달린 거리 총합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사이퍼 런의 진행 방식 및 보상은 추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파티 팝업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공성전 플레이 종료 후 해당 게임방에서 함께 플레이 했던 동료들과 파티를 결성할 수 있도록 돕는 팝업이 오픈됩니다.
* 튜토리얼이 개편됩니다.
- 플레이 가능 캐릭터가 이글과 샬럿으로 변경되며, 초보자의 적응을 돕도록 에임 설명 등의 기능이 추가됩니다.
* '내정보' 인터페이스가 변경됩니다.
- 전적 페이지가 공성전 관련 정보 페이지, 기타 모드 전적 정보 페이지로 나뉘어집니다.
- 일반전 10승시 1개씩 증가하던 별 표시가 사라집니다.
* 5월 19일 업데이트 시 선 적용되었던 레이튼, 카를로스의 밸런스 수정 사항이 공식전에 적용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가시방패(SP)
- 슈퍼아머 판정이 변경됩니다. (전체 슈퍼아머 → 원거리 슈퍼아머)
가시 방패는 전방의 공격을 방어하며 이동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전체 방향에 슈퍼아머가 존재해 후방에서 공격을 받아도 방패가 깨지지 않고 방어 효율이 지속됨에 따라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 민들레 잔향(R)
- 잔향에 타격된 적의 기절 기본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5초 → 0.5초)
민들레 잔향은 다수의 적들을 공격하며 상태 이상을 걸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다수의 적을 타격하거나 대상을 정확히 타격하지 않았을 때에도 높은 효율을 보여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 사도 강림(LR)
- 테라듀를 펼친 후 이동 중 이동 속도가 15% 감소됩니다.
사도 강림은 주변의 적들을 이동하며 공격하여 오랜 시간 동안 묶어둘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테라듀를 펼친 후 이동하는 공격이 피격자 입장에서 대응하기 힘들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 신규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은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부트 업(L)
- 유도력이 증가됩니다. (6 → 13)
ㄴ 듀얼 부팅(SP)
- 배틀 플러그인 모드 부트 업(L)의 유도력이 증가됩니다. (7 → 20)
- 배틀 플러그인 모드 부트 업(L)의 공격력이 10% 증가됩니다. (0(0.25) → 0(0.275))
- 배틀 플러그인 모드 부트 업(L)의 쿨타임이 0.1초 증가됩니다. (0.35초 → 0.45초)
- 배틀 플러그인 모드 부트 업(L)의 선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배틀 플러그인 모드 부트 업(L)의 후 딜레이가 0.2초 감소됩니다.
멜빈은 바이퍼를 통해 지역을 장악하고 전투를 했을 때 큰 효율을 볼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부트 업의 타격 난이도 대비 효율이 낮아, 부트 업을 개선하여 기본 전투 효율을 높이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수치 변동 폭이 작아 더 정확한 지표를 얻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하고자 합니다.
ㄴ 아웃 오브 컨트롤(E)
- 2타와 4타의 밀어내는 힘이 감소됩니다. (-500 → -300)
아웃 오브 컨트롤은 주변의 적을 오랜 시간 동안 지속 타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특정 상황에서 연속 공격 이후 마지막 공격이 타격되지 않는 상황이 있어 이를 개선하려 합니다.
* 통로에서 호타루가 비연폭(LR) 스킬을 사용할 시에 발생하던 일부 문제가 수정됩니다.
ㄴ 투사체가 좌우로 넓게 퍼지지 않고 투하되는 문제
ㄴ 폭탄 투하 이후의 반동 거리가 짧아지는 문제
* 이글의 적혈무쌍참(E), 뱀그림자(R) 스킬 모션 연출이 부자연스럽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웨슬리의 데저트스톰(L) 홀수발 타격 경직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트릭시, 아이작, 티엔의 궁극기 사운드가 지속적으로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백만 사이퍼즈의 증명', '천만 사이퍼의 전설' 아이템의 레벨 증가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Lv. 4 증가
- 변경 : Lv. 2 증가
* 웨슬리의 웃음, 울음 소셜 보이스가 추가됩니다.
* 샬럿의 살수포 스킬 사운드 볼륨이 조정됩니다.
* 멜빈의 폭파음 및 대미지 사운드 볼륨이 조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