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럴 성우 이우리님을 만나다!
-
116,091
1,522
-
CYPHERS
2015-07-09 19:12:34
안녕하세요, 아이돌O 입니다~
드디어 4주년 간담회에서 예고드렸던 매력적인 소녀 캐럴이 공개되었습니다! (짝짝짝)
이클립스는 모두 재미있게 보셨나요~?
앗, 아직 못 보셨다면 아래 이클립스 배너를 꾹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사랑스러운 캐럴의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이클립스를 모두 보셨다면 이제 보이스 차례겠죠?
눈보라의 캐럴을 완성해주신 성우 '이우리'님과의 인터뷰에 함께 해주세요~!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 1회 우승자! 성우 '이우리'님을 소개합니다.
[ 캐럴 녹음 후 이우리 성우님과 즐거운 인터뷰를 했어요.^^ ]
성우님의 이름을 들으셨을 때 아마 아~, 하고 생각나는 분이 계셨을 거에요.
네! 이우리님은 바로 많은 능력자 여러분이 참여해주신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의 1회 우승자세요~
그래서 2014년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의 우승 혜택으로 액션 토너먼트 시즌5 성우 단독 녹음과
사이퍼즈 매거진 인터뷰를 진행하셨다는 건 모두 알고 계시죠~?
아직 못 보셨다면 아래 매거진을 참고해주세요.
[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 우승자 혜택 ]
그리고 마지막 남은 혜택인 신규 캐릭터 목소리 연기를 드디어~ 하게 되셨답니다! (짝짝짝)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를 통해서 귀엽고 깜찍한 연기부터 도도하고 차분한 연기까지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앞으로 더 멋진 연기를 보여주실 분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캐럴 녹음을 위해 오신 이우리 성우님이 녹음 후 인터뷰를 위해 시간을 내주셨어요.
과거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 우승자 인터뷰를 하셨지만, 캐릭터 성우로 인터뷰를 하신 것은 처음이라서 많이 긴장하신 모습이셨는데요.
그 긴장도 잠시~, 금방 멋진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신 이우리 성우님과의 즐거운 인터뷰를 지금 시작 할게요!
Q. 안녕하세요, 이우리 성우님.^^ 캐릭터 녹음을 위해 사이퍼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 우승 이후 우리님의 등장을 많은 분이 기다려주셨어요. 그런 사이퍼즈 능력자 여러분에게 짧게 인사 부탁 드릴게요.
A. 네, 사이퍼즈 능력자 여러분~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기다려주신 만큼 보답을 드릴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열심히 캐릭터에 애정을 가지고 녹음했고, 여러분도 기다려주신 만큼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셨지만, 성우님만의 캐릭터는 캐럴이 처음일 것 같아요.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에서 우승하셨을 때 꿈에 한 발짝 다가가셨다면, 이번에는 꿈을 반 정도 이루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첫 게임 캐릭터 녹음을 완료하신 기분은 어떠세요~?
A. 아직도 조금 얼떨떨해요. 제 캐릭터가 정말 나오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요. 사실 어제까지도 실감이 안 났어요.^^;
우선 저 개인적으론 녹음 자체가 어렵기도 하고, 많이 힘들기도 했는데요. 저만의 캐릭터가 나온다는게 정말 기분이 좋아요.
아마 VOC에 참가하신 분들은 모두 자기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싶으셨을 거에요.
제가 그 스타트를 끊을 수 있게 된 것에 대해서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캐럴이 어떻게 나올 지 기대도 많이 됩니다.(웃음)
Q. 4주년 간담회를 통해 캐럴의 실루엣이 공개 된 이후 캐릭터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성우님께서 생각하시는 캐럴의 가장 큰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요?
A. 사실 처음 캐럴의 외모만 봤을 땐 그 나이 때의 아이처럼 예쁘고, 귀엽고, 마냥 어리게 보였어요.
대사랑 스킬도 귀여운 분위기여서 '아, 밝은 캐릭터겠구나'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캐릭터를 보니 생각보다 많이 무겁고 진지하더라고요.
그리고 남에게 의지한다기보단 자발적으로 행동하고 자립심이 강한, 그런 나이답지 않은 의젓함이 있어요.
하지만 스킬을 사용하면 원래 이런 성격의 아이였겠구나, 하는 부분들이 종종 드러나는데요.
과거의 상처를 가진 의젓한 소녀의 모습과 귀여운 아이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캐럴 자체가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Q.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에서 저는 우리님의 귀엽고 깜찍한 연기가 매우 인상 깊었는데요.
캐럴도 매우 사랑스러운 외모여서 성우님과 캐럴의 닮은 점이 있다면 어떤 점일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A. 음~ 어떻게 보면 닮은 부분이 있을 것 같기도 한데, 사실 많이 닮진 않았어요. 캐럴은 많이 사랑스럽잖아요?^^
닮은 점을 굳이 꼽자면 나이에 맞지 않은 의젓한 점이 조금 닮은 것 같아요.
그리고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무슨 일이든 스스로 하려는 부분도 조금 닮아있고요.
저도 약한 모습을 보이는 걸 그리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연기하는 동안 순간순간 몰입이 잘 되었던 것 같아요.
Q. 캐럴을 연기하시면서 특별히 신경 쓰신 부분이나 어려웠던 부분이 있으신가요?
A. 어려웠던 부분을 먼저 얘기하자면요~
처음에 외모랑 대사, 그리고 간단한 과거 이야기를 보고 슬픈 과거를 가진 아이지만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오히려 밝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캐릭터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알고보니 약간 생각하지 못했던 방향의 캐릭터더라고요.ㅎㅎ
보이스도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좀 달라서 톤을 잡고 유지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서 이 부분이 제일 어려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특별히 신경을 쓴 부분은 캐럴이 가지고 있는 감정이 잘 드러나는 대사들이었어요.
특히 오빠와 관련된 대사를 할 때에 캐럴이 숨기고 있는 감정들이 많이 묻어나는데요.
워낙에 감정을 닫고 있는 아이여서 그렇게 감정을 표현되는 순간을 가장 많이 신경 썼습니다~.^^
Q. 캐럴 이후에는 어떤 계획이나 일정을 가지고 계신지 살짝 알려주세요~
A. 저도 사이퍼즈를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아무래도 캐럴을 기다리며 집에서 게임을하고 있지 않을까요?ㅎㅎ
정말 캐럴이 나오기 전까지 언제 나올까, 반응은 어떨까, 두려움에 떨면서 기다릴 것 같아요.
반응이 좋았으면 좋겠네요~
그 외에는 올해 말 정도에 방송사 시험이 있어서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를 하고 있어요.
티엔 성우이신 구자형 성우님 밑에서 배우고 있는데, 사실 오늘 수업이 있는 날이거든요.
수업 일정을 조정하려고 사이퍼즈 녹음이 있다고 미리 말씀을 드렸더니, 그 뒤론 저를 보실 때마다 잘 하고 오라고 말씀 해주셨어요~ㅎㅎ
응원을 받은 만큼 잘 했기를 바라면서, 계속 사부님 밑에서 공부하고 방송사 시험을 준비할 것 같습니다.
인터뷰가 끝나고 이우리 성우님이 사이퍼즈 능력자 여러분에게 특별한 인사 영상을 남겨주셨어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_+
▲ 영상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보이스오브사이퍼즈 1회 우승자, 이번에 캐럴 성우를 맡게 된 이우리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캐럴은 눈을 사용하는 능력자고요.
눈을 뭉쳐서 던지거나 눈사람을 만드는 그런 귀여운 스킬을 가지고 있어요.
어린 나이지만 어른스러운 면도 가지고 있고, 스킬을 쓸때 만큼은 정말 귀엽고 아이 같은 면도 가지고 있어서
어른스러움과 아이 같은 면모를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도 마음에 들어하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많이 덥잖아요~
캐럴과 함께 사이퍼즈에서 시원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1. 캐럴의 매력 만점 보이스
▶ 눈이 녹기 전에 우리가 닿아 있던 시간으로 돌아와 줘.
▶ 죽음이 여기서 끝이고 어디론가의 여행이라면, 가끔 안부를 전할게.
▶ 멈춰있는 시간에 행방을 물어야 할까?
2. 같은 대사 다른 느낌 (루이스)
▶ 아무도 죽게 하지 않겠어.
▶ 극한의 추위를 안겨주겠어!
▶ 전부 얼어버렷!
3. 같은 대사 다른 느낌 (토마스)
▶ 강하진 않지만 열심히 할게요!
▶ 시원하게 얼려줄게요~!
▶ 캐럴님 나가신다!!
이우리 성우님과의 즐거운 인터뷰와 빵빵하게 준비한 멋진 보이스 선물은 잘 보고, 들으셨나요?
7월 23일, 트와일라잇에 도착하는 매력적인 소녀 눈보라의 캐럴~ 많이 기대해주세요!
[ 이우리님이 사이퍼즈에 남겨 주신 사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