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드니 더하기
-
2,344
5
12
-
2022-02-24 10:50:37
* 선정대상 : 등록일 기준 하루 전 00:00~24:00까지의 게시물 (최대 5일 전까지 확장가능/휴일 예외)
* 추천수 : 높은 순서대로 정렬, 공략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팬픽은 별도 조회)을 각각 조회합니다.
* 댓글수 : 추천수가 비슷할 경우, 댓글 수와 내용을 참고합니다. (이때, 작성자가 추가로 단 댓글은 제외)
* 내용 : 게시판과 맞지 않거나 과도한 수위가 있는 글, 심한 욕설 등의 내부 기준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합니다.
* 제재 여부 : 계정이 이용제재 중이거나, 과거 제재 내역에 따라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웹 모두 해당)
* 선정은 한가지 기준이 매우 높다 하더라도 종합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선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ㄴ 추천, 댓글이 많다고 무조건 뽑지 않습니다. (추천 및 댓글에 대한 반응 및 내부 데이터가 함께 체크됩니다.)
ㄴ 내용에 욕설이 한 두개 정도 있다고 무조건 제외하진 않습니다. 내용이 좋다면 감안하여 선정될 수 있습니다. (내용 수정 및 해당 작성자에게 주의를 당부 드린다는 내용으로 안내하고, 반복될 시 추후 선정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오늘의 사이퍼즈 신고 안내-
* 사이퍼즈 운영진은 오늘의 사이퍼즈를 최대한 공정하게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선정 후 발견되는 일부 저작권,타인의 작품 도용 및 비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신고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저작권이 있는 내용이나 트레이싱과 같은 무단 도용에 대해서는 오늘의 사이퍼즈 등록 철회 및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사전에 인지 부탁드립니다.
* 너무 심한 상업적 홍보 또는 커미션 요청 및 제공에 대한 내용은 운영자에 의해 조절될 수 있습니다.
* 신고 및 문의 : 사이퍼즈 1:1 문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오늘의사이퍼즈)
업데이트 이후 공시드니 하다가 처참하게 망한 사람 왔음
올림포스 예쁜데 날이 추우니 입히기 꺼려지네요.
폴리곤의 체온까지 걱정해주기
리퀘받은 현대 팀시드
시드니는 커피를 좋아하고 티모시는 시드니가 타준 아이스티 좋아했다는 게 너무 재밌어요
아래는 시드니 이클립스 일부 중 몇 장면 날조낙서
“선생님, 선생님도 저처럼 빨간 머리네요.”
고통으로 흐릿해진 금빛 눈동자는 항상 눈물이 가득 고여 보석처럼 빛났다.
“너무 아파요. 너무 …… 아파요, 제발, 제발 살려주세요, 아니 그만…… 그만, 제발……”
“걱정하지 말고 기도해라. 믿음을 가져라. 네가 가진 능력이 드러날수록 고통은 줄어들 테니.”
개 짖는 소리가 그것보다 깨끗하고 듣기 좋을 것 같은데, 눈물에 젖은 금빛 눈동자가 내게서 떨어지지 않아 그저 웃을 수밖에 없었다.
고통에 신음하면서도 따라 웃는 게 너무나 한심하다. 어쩌면 저렇게 멍청할까?
아직 혼란스럽다.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내가 뭘 본 거지? 손톱, 가지런한 손톱이 기억난다.
“나약하기는. 정말 간절한 거 맞니?”
빨간 머리카락이 드리운 이마 아래 금빛 눈동자가 가지런한 속눈썹에 반쯤 가려 은은하게 빛났다.
아무리 읽어도 젠다가 시드니의 금빛 눈을 좋아한 거 같은데... ...
선생님의 묘사... 재밌어요...
이클립스 편집부의 힘인가요? 어쨌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