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대지 능력자대지의라이언

연관 캐릭터

근딜 케니스 탱커 리첼 원딜 멜빈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헤드벗 해머

단단한 몸을 적에게 부딪혀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20

공격범위16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세 번 공격합니다. 세 번째 공격에 맞은 적은 다운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8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타0+0.4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0+0.5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3타0+0.6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블로킹 러쉬

빠르게 돌진하여 육중한 몸으로 적을 밀어냅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8.50

공격범위53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마우스 우 클릭을 누르고 있는 동안 에임 방향으로 질주하며 떼는 순간 전방의 적을 공격하며 다운시킵니다. 달리는 도중 한 번에 한하여 A,D 키를 누르면 즉시 해당 방향으로 회전하며 적의 공격을 피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회전 시작 후 0.22초 동안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타20+0.1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2타250+1.2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

락 스매시

주먹에 힘을 모은 뒤 전방으로 돌진하며 강타를 날립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00

이동거리5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세 단계까지 차지할 수 있습니다. 차지 단계에 따라 스킬의 위력과 돌진 거리가 증가하며 이동 중에는 이동 속도가 -25% 느려집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부터 차지하는 동안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단계250+1.2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2단계270+1.3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3단계300+1.5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

블리츠 태클

전방으로 몸을 던져 적을 눌러버립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이동거리47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이미 다운된 적에게 사용 시 적을 잠시 묶어두는 바위를 생성합니다. 잡힌 적은 슈퍼아머 상태가 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10+0.0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충격파200+1.0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

카운터 스로잉

적의 공격을 피하고 잡은 후 지정한 위치로 던져 버립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잡고 있는 도중 마우스를 회전하여 던질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고 있는 동안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의 공격을 피하는 동안 / 적을 던질 때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적을 잡고 있는 동안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타40+0.2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200+1.0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스톤폼

몸의 일부분을 석화시켜 느려지는 대신 다양한 능력을 얻습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3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12초 동안 공격 속도가 -6% 감소하지만 근거리 방어력이 +9%, 원거리 방어력 +11% 증가하며 블로킹 러쉬(R), 락 스매시(LR)이 슈퍼아머인 적도 다운시킬 수 있게 됩니다. 차지 시간에 비례해서 체력이 최대 -15% 감소되며 보호막을 최대 체력의 +30% 만큼 생성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킵잇업

주변 아군을 격려하고 응원합니다. 자신의 방어력이 증가하며 주변 아군의 체력이 증가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6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자신의 방어력이 +2% 증가하며 주변 아군의 최대 체력이 +3% 증가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라이언 터치다운

솟아 오르는 바위를 타고 높이 점프한 뒤 내려찍어 지정한 위치를 바위 벽으로 둘러쌉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5.00

이동거리7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내려찍는 순간 적군은 지나갈 수 없는 바위벽을 생성합니다. 바위 벽은 부서지지 않고 4초간 지속되며 아군과 적군의 공격을 모두 차단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점프하는 순간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560+1.4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