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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 소리 능력자조화의 선율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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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커 리첼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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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밍

음파를 터트려 적을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20

사거리9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하나의 음파를 날려 세 번 피해를 입힙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20

몬스터 1.15

대미지 공식

1,2타0+0.3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3타0+0.4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

단절의 멜로디

지정한 위치에 소리를 맑게 증폭시켜 터트립니다. 터져나온 소리는 적을 공격하고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1.00

사거리75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피해를 입은 적은 1초 동안 청각 마비 상태가 되어 움직일 수 없습니다. 소리가 터질 때 주변 아군은 체력이 +150, +2% 회복됩니다. 슈퍼 아머 효과가 있는 궁극기(E)를 사용하는 적은 청각 마비에 걸리지 않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20

몬스터 1.25

대미지 공식

기본170+0.8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

천상의 하모니

오르골에서 아름다운 소리를 연주하여 자신과 주변 아군의 능력을 강화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5.00

사거리14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세 명의 아군의 방어력 +3.5%, 체력+12% 증가합니다. 스킬을 지속하면 지속 시간이 최대 11.5초까지 증가하며 단절의 멜로디(R)의 지속적으로 쿨타임이 가속됩니다. 천상의 하모니가 이어진 아군에게 적군이 접근 시 피해를 입습니다

특수효과

단절의 멜로디(R) : 0.5초 마다 쿨타임 -1.1초 씩 감소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2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52+0.26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칸타빌레

지정한 위치에 소리를 터트려 적을 공격합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6.00

사거리10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지정한 위치에 소리를 터트려 적을 공격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20

몬스터 1.20

대미지 공식

기본168+0.84x 공격력(다운된 적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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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협화음

적을 잡은 후 비명을 질러 혼란의 소리를 만들어내서 공격합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잡은 후 비명을 질러 혼란의 소리를 만들어내서 공격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00+1.0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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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카포

오르골에서 두려움의 소리를 방출시켜 적을 밀어냅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5.00

이동거리42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오르골에서 두려움의 소리를 방출시켜 적을 밀어냅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전체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160+0.8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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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빛 오르골

오르골을 돌려 마음의 안정을 찾습니다. 자신과 주변 아군의 스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6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자신과 주변 아군의 스킬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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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광 소나타

클라이막스를 연주하면 증폭된 소리들이 분수처럼 솟아납니다. 맞은 적은 일부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15.00

사거리9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소리 분수는 범위 내의 적에게 유도되서 생성되며, 피해를 입은 적은 궁극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이 최대 쿨타임 상태가 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후 0.77초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5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2타160+0.4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3타256+0.64x 공격력(다운된 적 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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