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소리 능력자조화의 선율리사

연관 캐릭터

탱커 리첼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관련사건파일

NO. 4609232, 뇌간 반응 검사 (모니카 딘, 워싱턴 주립병원 간호사)

음. 특별한 건. 아니 사실 그건 특별했다기보다 이상한 일이었죠.
태어나자마자 신생아들은 청각 반응 검사를 해요. 청력이 정상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검사죠. 쌍둥이들도 예외는 아니었어요.
그런데 검사를 한 후 병원에 조사관이라는 사람들이 들이닥쳤죠.
당시에 신생아들에 대한 검사 결과가 취합되어 정부에 보고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설마 그것 때문인지는 전혀 예측하지 못했어요.
쌍둥이 중 언니만 관찰 대상이었어요. 병원은 그 아이의 검사에 대해 암묵적인 승인을 했고, 그들은 의사 가운을 입고 직원처럼 돌아다녔죠.
아이는 많은 검사를 받았습니다. 제가 부모라면 절대 용납하지 않았을 거에요. 혈관을 찾기 어려운 아기에게 그들은 수도 없이 바늘을 꽂았으니까요.
그리고 전 그들이 가지고 있던 수첩에서 MI7이라는 단체의 이름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NO. 4677457, 불협화음 (윌리엄 히긴슨, 보스턴교향악단 주니어 클럽 前 지휘자)

처음엔 그 아이가 능력자라는 것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어린 나이지만, 집중력이 좋고 음감이 탁월하다고 생각했어요.
조용한 성격 때문에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가지는 못했지만, 사람들이 그 아이의 연주를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친구가 된 것 같습니다.
리사의 연주는 꽤 인상적이었어요. 감성이 풍부했으니까요. 하지만 새 음악 감독이 오면서 그 조화는 깨졌습니다.
그는 리사의 성향을 존중해주지 않았어요. 그리고 본인이 생각한 대로 따라주질 않자 리사가 우리와 다르다는 걸 알려주었습니다.
그 날 리사는 완연하게 달라진 연습실 분위기를 느꼈을 겁니다.
그리고 합주가 시작함과 동시에 우리는 그녀가 정말 우리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상은 말씀드릴 수 없을 것 같아요. 친구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그것이 우리의 마지막 합주였습니다.

스카우트 리포트

요기 라즈 | 지하연합의 스카우터 리포트

겉으로 볼 때 그녀는 평온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는 소녀처럼 보이지만, 그녀는 자신의 소리에 갇혀 있어 누구보다 불안한 상태다.
그녀가 자신을 절제하고 억누르는 데 온 신경을 집중한다는 건, 쉽게 균형이 깨질 수 있다는 것에 대한 반증이기도 하다.
온순하게 보이는 그녀가 어떻게 변할지 예측할 수 없다. 전장에서 통제 가능한 지금의 모습을 유지할 수만 있다면…….

브뤼노 올랑 | 헬리오스의 스카우팅 노트

자신의 소리를 증폭시키는 것에 한정되어 있지만, 만약 그 틀을 벗어난다면, 그 애는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무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동생에게만 의존하고, 합류한 조직에 대한 충성도는 전혀 없어 보이니 좋은 기회를 잡는다면 끌어들일 수 있을 것이다.
그 애가 자신의 공간에서 벗어날 만큼 소리로 그 애를 매료시킬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