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근력 능력자격투가에바

연관 캐릭터

근딜 자네트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호신연격

가벼운 몸짓으로 적을 빠르게 타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30

공격범위17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네 번 공격합니다. 네 번째 타격에 맞은 적은 다운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5

몬스터 1.15

대미지 공식

1타0+0.22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0+0.22x 공격력(다운된 적 1.00)

3타0+0.4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4타0+0.5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스파이어

회전하면서 전진하여 적을 잡은 후 높이 점프하여 내려찍습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9.00

이동거리54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잡은 직후 W, A, S, D 키로 강하 지점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점프하는 순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60

대미지 공식

기본225+0.9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충격파165+0.66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에어슈타이너

회전 연속 발차기로 전진 후 드롭킥을 합니다. 추가 조작으로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00

이동거리13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연속 발차기로 전진 도중 좌클릭 시 잡기 공격을 시도합니다. 잡기에 성공할 경우 그 자리에서 적을 강하게 메다 꽂습니다. 후 딜레이 중에 수플렉스 사이클론(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원거리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후 0.38초 동안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메다 꽂을 때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잡기 공격을 시도하는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잡기 공격을 시도하는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20

대미지 공식

연속 발차기25+0.1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드롭킥210+0.8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잡기288+1.1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잡기 충격파160+0.64x 공격력(다운된 적 1.00)

- 충격파 : 공성 1.15

더보기

브레이킹 엘보

전진하여 어깨 치기 공격을 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이동거리535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이미 다운된 적에게 사용 시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다운된 적을 타격한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다운된 적을 타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다운된 적을 타격한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0

몬스터 1.17

대미지 공식

기본235+0.9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잡기235+0.9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잡기 충격파160+0.64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토르베지노

적을 잡은 후 회전하여 반동을 이용해 내려칩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잡은 후 회전하여 반동을 이용해 내려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50+1.0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충격파160+0.64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반드시 잡는다!

기합을 불어 넣어 자신의 잡기 기술을 강화합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31.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14초 동안 방어력이 +3% 잡기 공격의 대미지가 +15% 증가되며 수플렉스 사이클론(E), 토르베지노(F), 스파이어(R) 잡기 시도 중 슈퍼아머 상태가 되고 에어슈타이너(LR) 연속 발차기 공격 시 원거리 슈퍼아머, 좌클릭 추가 입력 시 슈퍼아머 상태가 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옷깃 잡기

자신의 실력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냅니다.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공격력 +5, 방어력이 +2% 증가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수플렉스 사이클론

정면으로 달려들어 적을 잡은 후 연달아 수플렉스 기술을 사용합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0.00

이동거리62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잡은 채 에임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사용 도중 좌 클릭을 하면 마지막 공격을 사용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100+0.2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마지막 타격268+0.67x 공격력(다운된 적 1.00)

기본 충격파80+0.2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마지막 타격 충격파180+0.45x 공격력(다운된 적 0.80)

- 충격파 : 공성 1.1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