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딧불 충격
지정한 위치로 빛나는 반딧불을 날려 적을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30
사거리9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한 번 공격합니다. 날아간 반딧불은 다시 까미유에게 돌아오며 다음 5초 동안 반딧불의 공격력 +15%, 공격 속도 +12%, 날아가는 속도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세 번 중첩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15
대미지 공식
기본0+1.0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광충초수
지정한 위치에 곤충 미끼를 뿌려 칼새를 유인합니다. 칼새는 아군을 보호하고 적군을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3.00
사거리8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칼새는 적군에게 붙이면 따라다니며 피해를 입힙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15
대미지 공식
기본30+0.1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이면충
몸 속에 키우는 빛나는 반딧불을 내보내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3.00
사거리15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체력이 -15% 감소되나 아군의 체력을 100 씩 네 번 회복시키고 이후 24씩 열 번 회복 시킵니다. 마우스를 회전하여 여러 명의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으나 회복량도 분산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타100+0.5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 이후30+0.1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지속 피해14+0.07x 공격력(다운된 적 1.00)
- 1st 피해 적용 : 전환충 사용 시 2nd 상시 공격 적용
충각파
땅에서 곤충 무리가 솟아 올라 적을 공격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4.75
사거리7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1st : 피해를 입은 적이 이면충(LR)에 의해 지속적인 피해를 입고 있다면 지속 피해를 없애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2nd: 충각파를 사용하면 앞으로 최대 3회 뻗어나가는 충각파를 사용합니다.적 플레이어를 타격하면 호전충이 2회 충전됩니다. 사용 직후 3초간 이동속도가 5%증가됩니다.
특수효과
2nd 충각파(SL) : 쿨타임 5.25초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20
대미지 공식
1st 기본180+0.9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1st이면충 연계100+0.5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2nd 기본160+0.8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2nd 2타30+0.1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 전환충/호전충 사용 시 1타격의 피해 : +34% 증가 1st이면충 연계 : 방어 관통 +35%, 몬스터 1.0 2nd는 방어 관통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부양충
적을 잡은 후 곤충의 힘으로 들어 올려 공격합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잡은 후 곤충의 힘으로 들어 올려 공격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20+1.1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전환충
반딧불을 공격적인 형태로 변화시킵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2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체력을 +10% 회복합니다. 광충초수(R), 충각파(SL)를 강화하고 이면충(LR)의 쓰임새가 변화합니다
특수효과
이면충(LR) : 쿨타임 초기화, 체력 회복 기능 삭제, 공격 기능 추가
광충초수(R) : 공격 범위 증가
충각파(SL) : 적을 띄우는 높이 -60 감소, 미는 힘 100 증가, 피해 증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벨라 모르테
곤충들을 불러내며 전투를 준비합니다.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가속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3% 가속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반딧불 교향곡
지정한 위치에 수많은 반딧불 무리를 소환합니다. 반딧불들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능력을 강화합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20.00
사거리10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반딧불들은 아군의 체력을 550 회복시키고 이후 20씩 여덟 번 회복 시키며 방어력을 +5% 증가 시킵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주광의 랩소디
지정한 위치에 반딧불 무리를 소환합니다. 반딧불들은 범위 내의적을 공격하고 지속적인 추가 타격을 입힙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87.00
사거리10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조건부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반딧불들은 E키를 누를 경우 해당 에임 위치로 이동하며 반딧불은 3번째 타격마다 적에게 특수한 추가타격을 입힙니다.
특수효과
주광의 랩소디(E) : 칼새의 타격은 방어력 관통 20%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40+0.2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3타 이후15+0.08x 공격력(다운된 적 1.00)
5타 이후24+0.16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칼새 1타80+0.2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 반딧불 타격 15 + 0.075 x 공격력
호전충
자신 주변에 반딧불들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조작키
Q
기본 정보
쿨타임(초) 16.00
사거리12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12초동안 최대체력의 7% 보호막이 생성되며,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광충초수(R), 충각파(SL)를 강화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반딧불들을 생성합니다. 해당 반딧불들은 까미유의 타격에 반응해 추가적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특수효과
광충초수(R) : 공격 범위 증가
충각파(SL) : 좌우 공격범위 +5%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76+0.38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 이후40+0.2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4타 이후20+0.1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 방어 관통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