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불 능력자잿더미의티모시

연관 캐릭터

서포터 시드니 탱커 레베카 원딜 피터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프로필

본명 티모시 스티브 울프 코드명 SCAPEGOAT 연령 23세 국적 영국 신장 177cm 체중 65kg 소속 지하연합 직업 우유 배달원

관찰

아인트호벤 고아원 방화사건 이후에 티모시가 어떤 과정을 거쳐 연합의 일원이 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다.
최근 시드니의 인터뷰를 통해 그가 불안정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글래스고 공동주택 화재 사건으로 시드니와 함께
안타리우스의 도움을 받고 있었다가 최근 실종되었다는 것이 알려진 것의 전부였다.
그랬던 그가 갑작스럽게 연합에 합류하게 된 까닭을 궁금해하는 이가 많으나, 연합은 그 과정에 대해 함구하고 있다.
대중은 안타리우스 구원회의 단장인 시드니와의 불화로 인한 분열이라 추측하고 있다.

능력

온몸에서 강력한 불을 발산한다. 능력이 불안정하여 힘을 제어하지 못하고, 의도치 않게 주위를 불바다로 만들기도 한다.
자신의 힘에 희생된 이들에 대한 죄책감으로 능력을 사용하는 것에 주의하고 있다.

성격

선하며 약하다. 언제 모든 것을 잃게 될지 모른다는 불안감을 항상 느끼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등 떠밀리듯 연합에 소속된 후 전보다 밝아지고 자신감도 생기기 시작했다.
처음으로 낸 용기가 좋은 결과를 주지 않았기에 행복을 지키고 싶다는 용기조차 내지 못했지만,
자신을 찾고 있다는 시드니의 기사를 접한 뒤로 행복을 잃지 않기 위해 조금씩 발버둥 치기 시작했다.

관계

연합에 오기 전의 그에게는 아무런 희망도 없었다. 그의 변화는 모두 연합의 힘이다.
자신을 구해준 레베카 덕분에 웃게 되었고, 나이오비의 도움으로 조금이나마 능력을 제어할 수 있게 되었으며,
비틀렸던 다리는 레이튼이 만들어준 보조기구 덕분에 올바르게 걷고 뛸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피터…….
그에게 연합은 처음으로 생긴 가족이자, 속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