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50 독 능력자헌터탄야

연관 캐릭터

원딜 미아 탱커 플로리안 서포터 까미유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프로필

본명 탄야 랜킨 코드명 POISON 연령 30세 국적 독일 신장 170cm 체중 55kg 소속 안타리우스 직업 능력자 사냥꾼

관찰

헌터란 직업 때문일까. 그녀의 과거는 현재로썬 짐작할 수 없다.
까미유가 말하는 상부가 어떤 조직인지 그녀가 어떤 경로로 그들과 접촉했고, 일을 수락했는지 알아낼 수 있다면,
그녀에 대한 조사가 미약하나마 가능할 것이다.

능력

온 몸에 흐르는 독으로 세상을 검게 물들이고, 상대방을 서서히 죽음에 이르게 한다.
능력을 감지할 수 있는 특별한 감각을 지닌 것 같은데 이것이 그녀의 또 다른 능력인지, 아니면 사냥꾼 특유의 감인지 정확히 알 수 없다.

성격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특유의 감정을 유지한다.
자신과 관계되지 않는 일엔 눈길 한번 주지 않고 지나치지만,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나타난다면, 모든 신경을 곤두세워 반드시 손에 넣을 것이다.
그녀의 호감이 당신에게 닿지 않기를 기원하는 것이 신상에 좋을 것이다.

관계

탄야는 원하면 갖고 그렇지 않으면 가차 없이 버린다. 까미유와 함께 일하는 건 그녀에게도 분명 이로운 점이 있어서 일 것이다.
둘은 서로를 견제하면서 정도를 지키고 있지만 사실 언제든 등을 돌려도 어색하지 않을 사이다.
누구를 위해 일하든 그 관계는 언제든지 깨질 수 있다는 건 헌터의 습성이기 때문에 헌터가 누구에게 소속된다는 건 의미가 없다.
까미유가 그걸 모를 리 없지만, 펼쳐놓은 일들을 마무리하려면 아직까진 탄야가 필요할 것이다.

얼마 전 까미유와의 언쟁 끝에 어둠의 능력자 방문을 끊으면서 공식적으로 탄야와 긴밀한 관계를 맺은 자는 없는 상태다.
이는 역으로 말하자면 까미유에 대한 이점이 떨어졌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닐까.
공교롭게도 까미유는 최근 흥미로운 신규 연구를 개시할 예정이라며 여러 언론을 통해 자신의 얼굴을 비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