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 선택

CYP.12 은신 능력자시바 포

연관 캐릭터

근딜 케니스 탱커 벨져 탱커 스텔라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프로필

본명 아나벨라 장 마리에 코드명 ACTRESS 연령 31세 국적 프랑스 신장 176cm 체중 51kg 소속 무소속 직업 영화배우

숨겨진 직업은 암살자.

관찰

어떤 것에도 얽매이지 않는다. 모든 결정은 본인이 하며, 그 판단 기준은 시시때때로 바뀌기 때문에 그녀의 행동은 예측이 어렵다.
항상 변수가 생기고, 그것은 모든 판도를 바꿀 만큼 강하다.
그녀는 최근 할리우드로 진출해서 자신의 활동영역을 넓혔으며, 첫 작품부터 이례적으로 주연을 맡았다.
게다가 ESPER을 떠난 연구원을 만나 3세계 능력자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가 갑자기 행보를 바꾼 이유가 무엇일까?

능력

첫 번째 인격일 때에는 완벽하게 관능적인 외모와 그를 뒷받침하는 연기력, 호소력 있는 발성. 두 번째 인격일 때는, 어, 무시무시하다.

성격

그녀의 두 번째 인격은 지옥에 속해 있다. 유렵의 문화계에서 다양한 인맥을 쌓고 있다. 그를 이용해서 두 번째 인격이 필요한 인물을 암살하는데
도움을 받고 있다. 말하자면 두 인격이 서로 상부상조하고 있는 거지.

관계

그녀는 두 개의 인격을 가지고 있다. 보통 두 가지 인격을 가진 사람들은 하나의 인격이 다른 인격의 정신적인 방어막이 되어주는데,
그녀의 경우에는 암살자의 인격이 조금 더 강해 암살자의 인격이 필요에 따라 배우의 인격 뒤에 숨어 그녀를 조종하기도 한다.
순수한 본능에 따라 행동하는 암살자의 인격이 더 커지면 혹은 그것이 배우로서의 인격을 잠식하는 상황이 되면 그녀의 능력은
지금보다 훨씬 잔인해질 것이다. 또한, 그녀는 액자의 주인이 되었으니 그것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더 큰 힘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