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12 은신 능력자시바 포

연관 캐릭터

근딜 케니스 탱커 벨져 탱커 스텔라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관련사건파일

NO. 1122698 잡지 Premiere와의 인터뷰 중 일부를 발췌

당신의 아버지이자, 정치가였던 알베르 장 마리에가 혁명에 반대하는 자의 총탄에 맞고 암살당한 지 15년이 되었죠?
 정확히 15년 전이죠.

당신은 늘 아버지의 죽음이 삶의 전환점을 가져다 주었다고 했는데, 어떤 건가요?
 도덕적 창살이었던 아버지가 사라졌어요. 그래서 내 어두운 이면이 드러나게 되었고, 그건 평소의 나와는 다른 나였죠. 그것이 내 연기 생활도,
 그리고 삶도 바꿔 놓았어요.

왜 능력자들의 전쟁에 합류하게 된 거죠? 배우로서 당신 이미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잖아요.
 전쟁을 좀 더 드라마틱하게 만들고 싶었어요. 그리고 결국 난 배우가 아닌 또 다른 나의 모습에 그들이 열광하게 만들었죠.
 어때요? 그걸로 증명한 거 아닌가요?

지금 팬들은 당신이 왜 액자를 가져갔는지 궁금해해요.
 그들은 항상 내 일거수일투족을 궁금해하죠. 액자? 처음엔 호기심이었고, 다음엔 그것이 나를 더 돋보이게 할 최고의 장신구라는 것을 알았어요.
 내가 주인공이 되지 않으면 어떤 역할도 의미 없잖아요.

어떻게 할 건데요, 그 액자?
 난 이미 재미 있게 놀 방법을 찾았어요. 물건을 부탁한 자에게 주면, 너무 뻔하고. (웃음) 누군가 더 대단한 걸 가져오지 않는 이상, 그건 이제 내 소유죠.

스카우트 리포트

토니 리켓 | 인형실 끊기 작전 계획서

공성과별도로 잠입자는 반드시 필요하다. 여기저기 전선을 넓게 흩트리거나 적의 주요 전력에 접근해서 기능을 상실하게 만들 수 있으니까.
활용도가 무궁구진하다. 도일과 함께 이번 작전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무조건 포함시켜야 한다.
단, 시바 포의 암살자로서의 인격은 잔인하며 매우 위험하다. 작전 시행일까지 계속 관찰할 필요가 있다.

요기 라즈 | 지하연합의 스카우터 리포트

그녀는 도무지 종잡을 수가 없다. 워낙 기분 내키는대로 행동하는 타입이니 잘만 구슬리면 우리에게 협력할 수 있도록 하기는 쉬울 것이다.
다만, 언제 떠나도 이상할 게 없다는 게 마음에 걸린다. 그녀에게 너무 많은 정보를 노출시켰다간 언제 뒤통수를 맞아도 이상할 게 없으니
주의를 늦추지 말자.

브뤼노 올랑 | 헬리오스의 스카우팅 노트

안타리우스 공략전 이후 칸도르의 액자를 가지고 도망친 그녀였으니, 액자의 힘으로 더욱 강력해졌음이 틀림 없다. 반드시 우리 편으로 합류시키자.
모든 걸 다 떠나, 적으로 만나기에 그녀는 너무 아름답지 않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