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천재연금술사에밀리

연관 캐릭터

원딜 카인 탱커 레나 원딜 이사벨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프로필

본명 에밀리 데이 코드명 MAGNUM OPUS 연령 21세 국적 오스트레일리아 신장 160cm 체중 47kg 소속 없음 직업 제빵사

에디데이 베이커리 운영 중

관찰

리버포드에 위치한 에디데이 베이커리의 주인이며 천재 제빵사로 유명하지만, 에밀리가 정말 천재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없다.
겉으로 드러나는 능력이 아니다 보니 어지간해선 알아차리기 힘들기도 하고 에밀리 스스로가 천재성을 드러내며 활동한 이력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연금술을 기반으로 한 화학에 엄청난 천재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채 자유롭게 성장한 것으로 보인다.

에밀리가 만든 발명품들은 흥미 위주로 시작했기 때문인지 음식부터 무기까지 용도가 매우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그중 무기는 군사 무기와 흡사한 형태를 갖추고 있는데, 군인 출신인 보호자들의 영향인 것으로 추측된다. 특히 에밀리의 아버지는
세계 대전에서 폭파 전문가로 활약한 에드워드 데이이며, 가장 가까이서 에밀리를 돌본 블레이크 보스윅 역시 화기 전문가로 활약했다.
덕분에 많은 군수업체가 에밀리의 발명품에 관심을 보이지만, 정작 본인은 군수업체 계약은 물론 판매에도 관심이 없어 보이며
제조식을 모두 비밀에 부치고 있다.

능력

원소를 조합하여 그 성질을 특수 캡슐 속에 압축하는 제조식을 개발한 천재. 기계도 어느 정도 다룰 줄 안다.
다양한 성질을 가진 원소 캡슐은 직접 만든 캡슐 슈터를 사용하여 전투에 활용하고 있다.

성격

어릴 땐 부모님의 사랑을, 아버지 사망 이후에는 아버지 친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다. 크게 모난 구석 없이 쾌활하고 사랑스러운 게 매력이다.
단점이라면 아무도 말릴 수 없는 고집불통이라는 것. 그런 면은 아버지인 에디데이를 닮았다.

작고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아버지 친구들의 영향으로 군인들이 쓸 법한 단어나 행동을 하기도 한다.
이것저것 혼합하여 새로운 물질을 만드는 것을 좋아해서 무기가 될 만한 것들도 종종 만들곤 하지만, 전쟁이나 싸움에는 큰 관심이 없어
실제로 사용된 무기는 손에 꼽힐 정도다. 빵을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한다.

관계

카인의 친우인 에디데이의 딸이다. 어머니는 어릴 때 사망하고, 아버지마저 카인을 돕다가 사망하면서 혼자가 된다.
의류 공장을 운영하던 아버지 덕분에 꽤 부유하게 살았으나,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사망 이후로 재산 다수를 처분하고 소박하게 지내고 있다.
카인을 비롯한 아버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성장한 만큼, 그들을 잘 따르는 중이다.

헨리를 만나 레나의 기억과 앞으로 세계에 찾아올 위험에 대해 들은 카인이 동료들과 루사노 수도원으로 향하겠다고 했을 때,
가벼운 마음으로 따라갔다가 안타리우스와 첫 전투를 치르게 된다. 이후 전투에 자신감이 생겼는지 ‘헨리가 말한 대로 세계에 위기가 찾아온다면
자신도 무사하지 못할 테니 막는 것에 힘을 보태고 싶다’며 같이 싸우겠다는 의사를 밝힌다.
그를 걱정한 카인을 포함한 보호자들이 말렸지만, 고집을 꺾을 수 있는 사람이 없어 결국 함께 싸우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