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검 능력자섬광의벨져

연관 캐릭터

근딜 다이무스 근딜 이글 근딜 제레온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프로필

본명 벨져 홀든 코드명 RAPID 연령 27세 국적 오스트리아 신장 178cm 체중 68kg 소속 검의 형제 기사단 직업 알려진 바 없음

관찰

그의 오만함이 무너지는 순간이 있었고, 그 일은 그가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었던 계기를 마련해준 것은 분명하지만,
그가 가진 태도나 편견은 달라진 것이 없어 보인다. 그는 여전히 자기중심적이고, 거만하다.
다만 그의 새로운 목적은 변함 없는 그의 태도를 주변 사람들이 덜 심각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계기는 된 것 같다.
벨져의 등장으로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검의 형제 기사단의 행적도 드러나게 될 것이다.

능력

홀든가의 다른 형제들보다 훨씬 날렵하다. 그는 찰나의 순간, 냉정한 시선으로 상황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신속하게 전투를 마무리 짓는다.
무거운 두 개의 칼을 보이지 않는 속도로 휘두르며 전장을 누비고 다니는 걸 보면 특별한 단련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성격

홀든가의 둘째. 2차 사이퍼 전쟁 때 루이스와 싸운 적이 있다.
패배 후 행방이 묘연했기에 사람들은 그 경험이 그의 인생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친 것이 아닐까 우려하기도 했지만,
돌아온 그는 외모, 태도, 걸음걸이에 그 특유의 오만함까지, 변한 것이 전혀 없었다.
사람들의 시선을 끌지만 언제나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기에 그가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물론 그가 작정하면 상황은 달라지겠지만, 그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사람 사귀는데 기교따윈 부리지 않기에 그럴 일은 없어 보인다.

관계

모든 문제를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는 태도가 그의 성격 상 결함이지만, 본인이 잘 아는 결함이니 그리 문제될 것은 없어 보인다.
본인의 태도- 스스로 완벽함을 추구하고 다른 사람을 자신의 아래로 보는 것이 당연하니
다른 사람을 달래주거나 비위를 맞추기 위한 말을 해본 적도 없다.
그래서 그의 주변에는 그에게 예의를 지키는 사람과 그의 말을 전혀 신경 쓰지 않을 사람만 남아 있다.
이런 이유로 형제지만 동생인 이글과는 가깝게, 형인 다이무스와는 다소 소원한 관계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