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사건파일
NO. 3016013 로버트 콜린스(Personnel Manager,43)와의 인터뷰
그녀와 관련된 사건 중 가장 큰 건은 명왕의 개인 자금을 사용한 사건일 겁니다. 그녀가 명왕의 개인 자금을 관리하고 있는데 몰래 그 돈을 유용했어요.
그것도 아주 엄청난 액수를요. 명왕은 이 사실을 알고 저에게 그녀를 당장 해고하고 퇴직금은 한 푼도 지급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단단히 화가 난 명왕과는 달리 그녀는 당당했어요. 사과따윈 없었고요. 명왕에게, 당장 필요한 돈도 아닌데 마음씀씀이가 너무 좁은 거 아니냐며
대들기까지 했지요. 둘은 다시는 안 볼 사람들처럼 서로 으르렁거렸어요.
그런데 그녀가 해고될 위기에 처하자 그녀의 구명을 위해 사람들이 나서면서 돈을 쓴 출처가 밝혀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직원들을 몰래 돕고 있었어요. 힘 없고 돈 없는 자들을 위해 돈을 썼습니다. 물론 그들은 모두 그녀 나름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해야 했지만요.
명왕에게 그 사실을 이야기하자 얼굴에 점점 화색이 돌다가 크게 웃기 시작했습니다. 뭐가 웃긴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녀의 대담무쌍함은 참 놀라웠어요.요즘도 그녀는 그의 개인자금을 마음대로 이용하고 있을 겁니다. 자신의 돈을 쓰듯 아무렇지도 않게 말입니다.
스카우트 리포트
토니 리켓 | 인형실 끊기 작전 계획서
사실 루사노를 파괴하는데 그녀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을 했다. 하지만 그녀가 정신이 나갈 일말의 가능성이 있는한 참가시키기가 꺼려진다.
나이오비보다는 확률이 훨씬 적긴 하겠지만, 정말 절박해서 도박을 하는 작전이 아니라면 일단 배제하도록 하자.
요기 라즈 | 지하연합의 스카우터 리포트
여러모로 흥미로운 여자다. 성격이나 능력 모두 종잡을 수 없지만 그녀의 불이라면 적의 진지를 초토화시키는 것쯤은 식은 죽 먹기 일텐데…
워낙 오랫동안 회사에 충성했던 능력자라 설득이 힘들지도 모르겠다. 겉으로 보이는 것과 달리 무른 면이 있으므로 감정에 호소해 보는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