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29 벌레 능력자복수의히카르도

연관 캐릭터

서포터 까미유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관련사건파일

NO. 0251103 시뇨리아 광장 집회 사건

첫 발단은 능력자가 자신의 능력을 제어하지 못해 실수로 사람을 죽인 일에서 비롯되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능력자와 비능력자간의
감정 싸움으로 번져 갈등이 심화된다. 결국 비능력자들은 능력자 추방을 요구하는 대규모 집회를 열고 두 집단은 무력으로 대립한다.
카모라 마피아 조직은 능력자들을 투입해 사건을 일단락 짓지만 조직원이었던 능력자에 의해 비능력자들이 죽은 사실이 드러나 큰 파문이 인다.

- 담당 경찰 소견
히카르도가 범인이라는 것을 부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사를 바로 종결했지만 꺼림칙한 기분이 든다. 그는 범행 동기도 없었고
그가 범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도 부족했다. 그에게는 정신병에 대한 병력도 없었다.
전체적으로 통상적인 사건과 특별히 다른 점은 발견할 수 없었다. 다만 발견된 시신 속에 흉측한 모습을 한 시체들이 있었다.
그것은 사람이 아니라 괴물이었다. 경찰은 그들을 등록되지 않은 능력자로 단정 짓고 수사를 확대하지 않았다.

스카우트 리포트

요기 라즈 | 지하연합의 스카우터 리포트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오면서 둘은 친구 이상의 관계였을 텐데. 너무도 신뢰했고 서로에게 큰 존재였기에 틀어지기도 쉬웠던 것일까?
쌓여가는 분노로 몸 안의 기생충은 더 강한 생명력과 파괴력을 가지게 되었으며 그의 잔인함은 공포가 되었다.
우선 복잡한 마음을 다스릴 필요가 있다. 연합의 힘으로 감당할 수 없는 역할을 함께해 준다는 것은 진심으로 큰 힘이 되는 소식이다.
하지만 앤지와의 대면 때도 그렇고 연합의 일원들하고는 인간적인 교류를 할 여지가 없어 보이던데,
우리가 그의 알 수 없는 비틀거림을 붙잡고 지탱해 주려면 어떤 방식으로 다가가야 할지도 고민해 봐야겠다.

브뤼노 올랑 | 헬리오스의 스카우팅 노트

아무리 강한 힘을 가진 능력자라고 해도 다루기 어려우면 함께 있을 수 없다. 그가 가진 곤충의 파괴력은 매력적이지만 지금 그의 행동은
누구도 제어할 수 없기 때문에 스카우트한다 해도 전적으로 우리의 힘이 될 수 없다. 어둠의 분노로 가득 찬 힘은 필요치 않다.
주변 사람들에게 고통만을 줄 것이다.

결국 지하연합이라… 그게 그들에게 득이 될지 독이 될지는 두고 봐야 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