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주먹 능력자파괴왕휴톤

연관 캐릭터

탱커 도일 탱커 레베카 원딜 트리비아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관련사건파일

NO. 1043542 로라스와의 인터뷰

그는 빚지고는 절대 못산다고 했다. 이번 일은 자신의 친구 루이스를 구해준 일에 대한 보답일 뿐이라고, 평화의 시대에 그가 곤경에 처한 나를
구해주면서 던진 말이다.

NO. 1033781 트리비아와의 인터뷰

이런 건 딱 질색인데. 성가시지만 조금 참아볼까.
하이드가 그를 직접 스카우트한 건 정말 전례없는 파격적인 행보였어. 게다가 그는 연합에 합류하자마자 매번 중요한 작전에 투입되었지.
사람들은 그가 대단한 총애를 받고 있을 거라고 수군거렸고 개중에는 그를 시기하는 자들도 있었어.
하이드는 해명을 요구하는 스카우터들과 측근들에게 어떤 말도 하지 않았어. 시간이 지나자 그 일은 자연스레 잊혀졌고.
하이드가 죽고 나서 들었어,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그는 처음 만난 자리에서 하이드의 눈빛에 제압당한 거야.
싸워보지 않고도 알 수 있었대. 그 자가 얼마나 강한 자인지. 그런 자를 위해 싸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나봐.
하이드도 처음 본 그에게 중요한 부탁을 한 걸 보면, 남자들끼리 통하는 뭐 그런 건가? 난 절대 이해할 수 없어.
하이드는 그에게 반드시 지켜야할 것이 있다며 자기 대신 그걸 지켜달라고 부탁했어. 언제일지 모르지만 자신이 위험에 빠질 것을,
최악의 경우에는 죽을 수도 있다는 걸 감지하고 있었겠지.
지켜야할 것? 그게 정확히 무엇인지는 듣지 못했어. 그 잘난, 남자 대 남자로서의 약속이라 절대 말할 수 없다네.
근데 여자의 직감상, 그녀가 아니었을까? 앤지 헌트 말이야. 이 정도면 됐지?

스카우트 리포트

토니 리켓 | 인형실 끊기 작전 계획서

그는 어떤 작전에서도 무난하게 잘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첫 번째 선택이 될 수도 있겠지만 같은 이유로 애매하기도 하다.
공성에는 도일에게 뒤지고, 암살에는 시바만한 인물이 되지 않는다. 수비나 적의 발을 묶는 데도 더 적합한 인물들이 많다.
아쉽지만 이번 작전에 데려가기에는 그의 능력이 어느 쪽으로도 날카롭지 않다.

브뤼노 올랑 | 헬리오스의 스카우팅 노트

그의 강력한 힘은 어떤 상황에서도 도움이 된다. 단순하고 솔직한 성격 덕분에 우리 편으로 끌어들이기는 쉬울 듯 하다.
단, 그에게 한 약속만은 반드시 지켜야 한다. 그에게 거짓말을 했다간 물불 안 가리는 그의 주먹 한 방에 가루가 되어 버릴 테니까….
그를 혹하게 하면서 우리가 들어줄 수 있을만한 거래조건이 뭐가 있을지 신중히 검토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