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사건파일
NO. 0234021 목격자의 침묵
경찰은 살인 사건에 대한 신고를 받고 출동한다. 죽은 사람들은 이나바 가문의 수련생들로 확인된다.
유일하게 살아남아 사건에 대해 증언을 해줄 소녀는 실어증에 걸려 어떤 대답도 해주지 못했다.
죽은 자들의 상처 그리고 사건이 일어난 장소에 남겨진 발자국을 봤을 때 수련생들을 상대한 자는 단 한 명이었다.
범인은 놀라운 실력을 갖춘 잔인한 살인마다. 사건 발생 이튿날 유일한 목격자를 만나러 병원에 갔지만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렸다.
스카우트 리포트
요기 라즈 | 지하연합의 스카우터 리포트
호타루의 첫인상은 아주 당돌했다. 자신을 스카우트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것이라는 말을 했다. 조사에 착수하면서
그녀가 행방불명된 언니를 찾아 혼자 이 곳에 왔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언니를 만난 것 같지만 언니의 모습이 아니었다는
묘한 말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제서야 그녀의 당당함이 간절함에서 기인한 것임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녀와의 만남은 그걸로 끝났다. 브뤼노가 이미 그녀를 스카우트 했다. 그녀의 절박함을 이용해야 한다.
반드시 호타루의 잃어버린 언니를 찾아야겠다.
브뤼노 올랑 | 헬리오스의 스카우팅 노트
다행히 그녀는 이미 내 스카우트 노트에 있었다. 이번에는 요기 라즈보다 우리가 빨랐다. 사실 우리가 주목했던 건 그녀가 아니라
그녀의 언니 카케로우였다. 카케로우의 인술이 그녀보다 훨씬 위협적이다. 그녀가 행방불명되어 스카우트를 포기하고 있었는데
그녀의 동생 호타루가 나를 먼저 찾아와 언니를 본 것 같다는 아주 행복한 소식을 전해주었다. 하루 빨리 호타루를 도와 카케로우를 찾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