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대검 능력자격검의제레온

연관 캐릭터

근딜 자네트 탱커 벨져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관련사건파일

NO. 3788811 진료소견서 – 정신과 전문의 요세프 클라우스-

- 대상 :   제레온 프리츠, 전 황실 호위대 대장
- 병명 :   정신 분열증
- 원인 :   황태자 시해 사건에 관한 강한 책임 의식과 동생에 관한 마음이 극심한 죄책감으로 변질된 것으로 보인다.
- 증상 :   언어의 와해, 과대망상, 환청. 특정 상황을 되풀이해서 반복적으로 언급한다. 그가 서술하는 사건의 흐름으로 판단하건대,


황태자 시해 사건이 발생한 날을 기준으로 며칠동안의 시간을 반복해서 이야기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가 보이고 있는 공격적인 행동이 극단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경과 :   상담과 약물치료를 병행하고 있지만 첫 대면에서 녹취한 내용과 토씨하나 틀리지 않고 똑같은 단어를 사용해 사건을 서술하고 있다.


특별한 일이 일어나지 않는 한 그의 기억에 변화는 없을 것이다.

스카우트 리포트

요기 라즈 | 지하연합의 스카우터 리포트

이전에는 대검을 한 손으로 다룰 만큼 강했다고 했지만, 능력의 일부를 상실한 지금도 타고난 힘과 단련된 검술만으로도 멋지게 대검을 다룰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은 그를 스카우트할 때 고려사항이 될 수 없다. 다만, 문제되는 것은 그의 정신력.
지금 그에게는 이전의 강한 영혼을 찾을 수 없다. 영혼을 빼앗긴 검사는 전장에서 어떤 위엄도 세우지 못할 것이다.

브뤼노 올랑 | 헬리오스의 스카우팅 노트

목숨 걸고 지키려고 했던 것들이 무너져버렸을 때 상실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그 때문에 그가 모든 것을 놓아버리게 된 것인지도 모르지. 현재로써는 그보다는 그를 따르던 자들을 자극해 함께 하는 것이 최선이 아닐까.
그들은 분명 제레온을 존경했을테고 그가 나락으로 떨어진 이 상황에 대해 분노를 느끼고 있을 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