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물 능력자격류의샬럿

연관 캐릭터

원딜 마를렌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관련사건파일

NO. 0719019 글림 듀 화재 사건

세계수 남쪽 지역에 있는 타운, 글림 듀에서 화재 사건 발생. 아름답고 울창한 글림 듀의 숲은 잿더미와 매캐한 연기로 가득 찼다.
경찰은 증거로 찾은 옷 조각에서 헬리오스의 문장과 샬럿의 머리 방울을 찾아 그녀를 입건하지만,
불을 끄고 있었다는 목격자의 증언이 나오자 바로 풀어준다. 그녀는 누군가를 만나려고 그 곳에 들렀으며, 선물로 줄이 달린 인형을 받았다고 한다.

NO. 0820020 피크 디스트릭에 호수가 생기다 - 형사 에릭의 수사일지 발췌-

피크 디스트릭(Peak District)에 있는 산책로 고스트 워크(Ghost Walk)에 호수가 생겨 경찰이 조사에 착수했다.
증인들에 의하면 산책로에서 거대한 물기둥이 계속 솟아 올랐고, 가 보니 호수가 생겨 있었다고 했다.
인상착의를 조사한 결과 범인은 샬럿. 경찰서에 온 샬럿은 주눅이 들어 "호…호수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라고 말하며 울음을 터뜨렸다.
샬럿의 울음은 두 시간 동안 지속되었다. 그녀는 훈방조치 되었다.

스카우트 리포트

요기 라즈 | 지하연합의 스카우터 리포트

그녀는 사실 회사 소속이라고 하기 애매하다. 명왕이나 회사의 능력자들과 관계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저 마를렌을 따라다니는 것 뿐.
글림 듀에서 화재가 났을 때 그녀가 남기고 간 옷조각에서 헬리오스의 문장이 발견되는 바람에 싸움이 커지긴 했지만
사실 그녀가 불을 끄려고 했었다는 사실은 알고 있다. 역시, 선의가 항상 좋은 결과만 가져오는 건 아니다.
어쨌든 그녀 나름대로는 일이 이렇게 된 데 책임감을 느끼고 있는 듯 하니 이를 잘 이용해보자. 어디까지나 세상 물정 모르는 어린애니까.
이런 꼬마 하나 설득하지 못하면서 어찌 스카우터라고 할 수 있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