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6월 18일 퍼스트 서버 업데이트 안내
  • 8,087

CYPHERS

2025-06-18 15:12:10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18일 퍼스트 서버에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전장 시스템

* 일부 캐릭터에 스킬 랙 개선이 적용됩니다.
 - 휴톤 '바야바(R)' 사용 중 프레임 드롭이 발생하는 경우 사거리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
 - 다이무스 '질풍베기(R)' 사용 중 프레임 드롭이 발생하는 경우 공중으로 뜨는 높이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

◎ 개발자 코멘트
이번 패치에서는 휴톤과 다이무스를 대상으로 스킬 랙 현상 개선을 적용, 일부 스킬 사용 중 랙 또는 프레임 드롭으로 인한 비정상적인 현상의 발생 빈도를 줄여 쾌적한 플레이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본 패치는 장기간 유지되어 온 게임 기반 관련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전체 캐릭터에 바로 적용하기보다는 휴톤과 다이무스를 시작으로 단계적 안정성을 확보한 뒤 타 캐릭터로 확장 적용할 예정입니다.



* 원거리 스킬의 시야 제공 기능이 제거됩니다.

* 주요 오브젝트에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아그론은 경기 종결자 역할로 전장에 배치가 되었지만, 실질적으로 4단계 트루퍼가 종결자 역할을 하고 있었기에 이번 패치에서는 4단계 트루퍼를 제거하고, 아그론의 효과를 중점적으로 확인하고자 합니다.
아그론 외에도 크라센, 전투 지원병, 공성 지원 부대와 같은 타 오브젝트도 성능 조정을 통해 보다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려 합니다.

또한, 투사체에 시야가 제공되는 기능은 제외하여 전장에 집중된 의견을 받으려 합니다.

오브젝트 크라센
 - 체력이 증가됩니다. (10000 → 13000)
 - 글로벌 킬 코인이 증가됩니다. (100 코인 → 150 코인)
트루퍼
 - 2단계 트루퍼의 등장 시간이 크라센 제거 2분 이후로 변경됩니다. (미처치로 인한 소멸 포함)
 - 3단계 트루퍼의 등장 시간이 지연됩니다. (경기 시작 8분 30초 이후 → 9분 30초 이후)
 - 3단계 트루퍼의 등장 위치가 중앙 양끝 중 하나로 변경됩니다.
 - 4단계 트루퍼가 등장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각 단계별 공격의 트루퍼 처치 시 제공되는 보상이 감소됩니다.
  공통 : 단계에 맞는 공성 지원 부대 3인 소환 → 단계에 맞는 공성 지원 부대 2인 소환
  2단계 : 공격력 +100, 치명타 +10%, 초당 체력 회복 +20 → 공격력 +65, 치명타 +10%, 초당 체력 회복 +20
  3단계 : 공격력 +150, 치명타 +15%, 초당 체력 회복 +35 → 공격력 +100, 치명타 +10%, 초당 체력 회복 +35
아그론
 - 등장 시간이 단축됩니다. (경기 시작 20분 이후 → 16분 이후)
 - 등장 알림 출력 시간이 단축됩니다. (경기 시작 15분 이후부터 → 11분 이후부터)
 - 등장 간격이 지연됩니다. (2분 30초 → 3분 30초)
 - 처치 시 제공되는 버프 지속시간이 증가됩니다. (1분 30초 → 1분 45초)
 - 처치 시 제공되는 버프량이 증가됩니다.
  변경 전 : 4단계 전투 지원 부대 4인 소환, 사망 시 1.3초의 무적 시간과 함께 40%의 체력으로 부활
  변경 후 : 4단계 전투 지원 부대 4인 소환, 사망 시 1.55초의 무적 시간과 함께 40%의 체력으로 부활, 방어 관통 +7%, 가디언 추가 대미지 +30%, 공성 추가 대미지 +30%
공성 지원 부대
 - 체력이 증가됩니다.
  2단계 : 5400 → 6210
  3단계 : 8100 → 10530
전투 지원병
 - 등장 간격이 단축됩니다. (3분 → 2분 20초)
자동차
 - 체력이 감소됩니다. (25000 → 15000)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