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4월 14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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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6-04-12 19:02:28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4월 14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4월 14일 패치 노트



* 능력자 미션 중 '11. 전투력 측정 미션'이 변경됩니다.

 - 섬멸전 1게임 참여 → 협력전 총점 2000점 달성


* 자유연습장이 개선됩니다.

 - 자유연습장 상단 UI가 좀 더 가독성 있게 개선됩니다.

 - 캐릭터 콤보 UI가 항상 출력됩니다.


* 입장한 게임 모드 명이 매칭 룸에서 출력됩니다.

* 인게임 로딩 시 출력되는 로딩 팁이 세 줄에서 한 줄로 변경됩니다.


* 3, 4단계 트루퍼의 공격을 조금 더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벨로스EX의 대포가 수정됩니다.


* 이벤트 3종이 종료되며, '그랑플람 재단 복주머니' 이벤트를 포함한 신규 이벤트 4종이 시작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캐릭터 이용률이 낮아 더 정확한 지표를 얻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하고자 합니다.

ㄴ 광충초수(R)

 - 설치 후 타격까지 걸리는 시간이 0.5초 감소됩니다.

 - 타격 횟수가 1회 증가됩니다.

 - 첫 타격에 경직이 들어가도록 조정됩니다. (이후부터는 2회마다 경직이 들어갑니다.)

 -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33(0.165) → 30(0.15))

◎ 개발자 코멘트

광충초수는 설치를 통해 적을 지속적으로 타격하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경직이 시작되는 시점이 늦어 자신을 보호하는 스킬의 성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해 경직이 걸리는 시점을 변경하려 합니다. 그리고 타격 수가 늘어난 만큼 대미지 효율을 낮추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비밀의 화원(E)

 - 꽃의 체력이 감소됩니다. (1500 → 1400)

 - 마지막 타격 이후 꽃이 사라집니다.

◎ 개발자 코멘트

비밀의 화원은 적의 공격을 방어하며 주변의 적을 묶어놓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꽃이 스킬 후 딜레이시점까지 드니스를 보호하고 있으며 높은 체력을 보유하고 있어 방어의 성능이 과하게 높습니다. 이를 조정하여 드니스를 상대하는 입장에서의 대응 난이도를 낮추려 합니다.



ㄴ 불놀이(SL)

 - 화상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5(0.08) → 5(0.09))

ㄴ 불꽃의 성채(R)

 - 타격 시 걸리는 화상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5(0.08) → 6(0.095))

ㄴ 초열지옥(E)

 - 화상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3(0.17) → 15(0.19))

◎ 개발자 코멘트

나이오비는 방어를 무시하는 화상 대미지로 후반부로 갈수록 강력한 대미지를 뽑아내는 캐릭터입니다. 화상의 특성을 감안할 시 탱커 캐릭터를 상대할 때 타 원거리 캐릭터들보다 대미지 면에서 우위를 가져가는 포지셔닝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대미지 수치가 의도보다 낮게 나와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 까미유의 광충초수(R) 스킬 최대 타격 수가 일정 횟수 이상 증가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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