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10월 15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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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5-10-14 17:30:15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0월 15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0월 15일 패치 노트



* 테라샵의 '라이샌더 캐릭터팩 EC-S'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테라샵의 '라이샌더 캐릭터팩 EC-R' 상품 할인 판매가 종료됩니다.

* 테라샵의 극.한.알.바. 단품, 패키지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2주 동안 1급부터 달러샵에서 광대 라이샌더 캐릭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광대 라이샌더 PC방 체험 기간이 종료됩니다.

* 극.한.알.바. 코스튬 레어리티가 변경됩니다. (레어 → 커먼)

* 사이퍼즈 게임 운영 정책에 따라 '채팅 잠금' 상태가 되었을 때에도 /명령어 입력을 통한 시스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외침 메시지 중 닉네임은 채팅 외침 내용과 다른 색으로 표시됩니다.

* PC방 체험 캐릭터를 대표 캐릭터로 설정 시도 시, 대표 캐릭터 설정이 불가능하다는 안내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 다음의 캐릭터가 HD 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ㄴ 브루스, 미아, 드니스, 제레온, 루시, 티엔



* 10월 1일 업데이트 시 선 적용되었던 드렉슬러의 밸런스 수정 사항이 공식전에 적용됩니다.

 ▶ 10월 1일 패치노트 바로가기


* 타라

ㄴ 공간 발화의 밸런스 수정 사항을 제외한 모든 내용이 부분 적용됩니다.

ㄴ 공간 발화(R)

 - 타격 간격이 15% 감소됩니다.

ㄴ 불놀이(SL)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800 → 900)

 - 공격 타입이 변경됩니다. (공성 타입 → 일반 타입)

 - 공성 추가 대미지가 30%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타라는 강한 공성 능력을 통해, 빠르게 타워를 공략하고 이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게 설계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전장 개편 이후, 공성을 통한 성장이 늦어져 대인 전투에서 전반적으로 낮은 효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불놀이의 타입 변경과 공성 추가 대미지를 통해, 건물에 주는 피해는 동일하되, 대인 전투에서의 피해량을 높이려 합니다. 그리고 불놀이의 사정거리 증가와 공간 발화 타격 간격을 감소시킴으로써, 대인 전투에서의 생존 능력을 증가시켜주려 합니다.


* 티엔

ㄴ 비룡재천(E)

 - 마지막 타격의 밀려나는 힘이 삭제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비룡재천은 적을 공중에 띄우며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타격을 맞은 적이 과하게 튕겨져 나가, 이후 공격에 방해 요소로 작용하던 점을 개선하려 합니다.


* 라이샌더

ㄴ 신규 캐릭터의 밸런스 변경 사항은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트릭키 샷(L)

 - 1타가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거나 지형에 부딪힐 시 충격파가 생성됩니다.

 - 1타의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0.5 → 0.7)

 - 2타의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0.8 → 0.7)

ㄴ 저글링(SL)

 - 바닥에 닿을 시 충격파가 생성됩니다

ㄴ 모노 시클릿(LR)

 - 타격 후 회전 공격 범위가 10% 증가됩니다.

 - 넘어지는 공격에 하단 판정이 추가됩니다.

 - 떨어지면서 적 타격 시 바닥으로 내려가며 발동됩니다.

ㄴ 퍼니 샷(E)

 - 날아가는 속도가 30% 증가됩니다.

 - 좌우 발사 각도가 증가됩니다. (25도 → 30도)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1000 → 1100)

 - 지형 충돌 범위가 감소됩니다.

 - 발사 전 카메라 시점이 변경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라이샌더는 탄성 게이지를 이용한 빠른 기동성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적을 공격하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지형이나 전투 상황에 따라 타격이 의도대로 되지 않는 등 캐릭터의 난이도가 너무 높아 활용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 이를 개선하고자 합니다.전체적으로 타격이 힘든 부분들을 개선하였으며 특히 퍼니 샷의 경우는 지형의 영향이나 사거리, 발사속도, 발사 직전 시야 부분들을 개선하여 타격 난이도를 낮추고자 합니다.



* 플랜 디코이 관련 사항은 일반 밸런스 패치와 달리 모든 게임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 시바 포는 스킬의 삭제나 추가는 하지 않아도 되는 것으로 판단되며,

 주기적인 밸런스 패치로 성능의 안정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판단되어 플랜 디코이를 종료합니다.


* 시바 포

ㄴ 기본 스탯 변경

 - HP가 증가됩니다. (1100 → 1250)

ㄴ 킬힐(SL)

 - 2타의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60 → 200)

ㄴ 베트 스웜(E)

 - 3타 이전 공격의 경직이 0.1초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시바 포는 플랜 디코이 이후, 암살에 대한 효율은 낮아졌으나, 집단 전투에서의 효율이 목표치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판단되어 기본 HP를 증가시키려 합니다. 킬 힐은 순간이동 한 후 적을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2타의 공격 범위가 좁아, 다수의 적을 타격한 경우 역공의 여지가 많아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배트 스웜은 스킬을 성공하였다 해도 짧은 경직으로 인해, 반격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 제키엘의 묵시록(E) 스킬 사용 시 난간 위로 낙하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인 게임 결과창에서 채팅창의 채팅 히스토리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베카의 팔 부위 모델링이 수정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부자연스러워 보였던, 레베카 팔 모델링을 자연스럽게 수정하였습니다.


* 빅터의 스킬 관련 버그가 수정됩니다.

ㄴ 허리케인 블래스터(E) 사용 후 간헐적으로 앞으로 튕겨나가던 문제 수정

ㄴ 특정 위치에서 aim(에임)을 높게 한 상태로 허리케인 블래스터(E) 사용 시 공격 범위와 디버프 범위가 맞지 않던 문제 수정

ㄴ 질풍가도(Q) 사용 이후 간헐적으로 스킬 사용이 불가능해지던 문제 수정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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