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딜감수성을 높여보자
-
3,660
14
25
-
2021-12-07 19:19:02
근딜의 대부분은 립 먹다 죽거나 한타 때마다 리스폰창을 든든히 지켜주는 애들이지만 잘 써먹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1. 근딜에게 립을 양보해주자
근딜은 대부분 딜이 세기 때문에 성장 기대치가 높다. 그리고 한타 때 적을 죽이지 못하면 죽는 상황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성장이 말리면 원딜보다도 못한 허수아비가 되어버린다.
2. 근딜이 립 먹을 때 시야를 강하게 봐주자
우리는 대부분 적 근딜이 말리면 게임을 이긴다는 것을 잘 안다. 그리고 근딜은 근거리 스킬로 성장하다보니 미니맵에 자주 노출되기 때문에 암살대상이 될 확률이 높다.
3. 원딜보다는 근딜을 살리자
상황을 가정해보자. 팀미아가 적과 싸우고 있고 클리브도 나머지 적과 싸우고 있다. (난전)
이 때 무조건 클리브쪽으로 가줘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아가 약해보이고 핼프소리도 우렁차기 때문에 클리브는 근딜이니까 알아서 잘 따고 이겨주겠지 라는 마음으로 미아 쪽으로 가게된다. 하지만 미아를 구해줘봤자 궁극기로 적 딜러를 따주지 않는 이상 난전이 된 경우 의미가 없다. 만약 미아를 구하는 데 성공하고 클리브가 죽게 되면 그 한타는 대부분 지게된다.(그리고 외치는 ㄱㄷ1ㅊㅇ)
하지만 클리브에게 가서 연계를 한번만 넣어주고 가면 미아가 죽더라도 한타를 이기게 될 가능성이 한없이 높아지게 된다. 제발 좀 구해줘
이 정도까지 해줬는데 근딜이 못하면 욕을 한사바리 박아주도록 하자.
그리고 립먹다 와도 되니까 근딜 유저들은 제발 후진입하자. 니가 1:2 20초버텨도 딜못넣으면 못이긴다.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