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틈새에서 나오는 아이들을 알아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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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7-17 03:42:46
<< 이 공략에서 알려주는 것들 >>
1. 변이 센티넬의 스펙
2. 변이 센티넬의 스폰위치 + 스폰 방식
3. 아그론의 스펙, 대미지, 쿨타임
4. 소소한 팁
-※ 스펙값들은 다 노가다(?)로 구해진 값들이며 실제값과 다를 수 있습니다. ※
<< 변이 센티넬의 스펙 >>
체력 : 3000
방어력 : 0
회피 : 50~60 (추정)
대미지 : 250 (후려치기), 맞는 사람 방어력 0 기준
시야 : 캐릭터와 동일 (시야범위 내라면 엄폐물을 뚫고 어그로가 끌려 선공을 하러 옴)
+ 대략 시야에서 2배 정도 되는 거리가 벌어지면 원래 자리로 돌아감
+ 은신한 시바를 감지함
특이사항 : 잡기불가, 다운 불가, 높은 히트커버리
번지해도 사망하지 않고 최초 스폰위치로 이동
코인 획득량 : 120코인 (일반 센티넬과 동일, 철거반은 140코인 지급)
<< 변이 센티넬 스폰 위치+방식 >>
1차(5분) + 처치시 30초 후 해당위치에서 리스폰
※ 인식의 틈이 닫히면 리스폰 안됨
그러므로 8마리~32마리를 먹을 수 있다.
(960~3840코인)
2차(9분) + 처치시 20초 후 해당 위치에서 리스폰
※ 인식의 틈이 닫히면 리스폰 안됨
그러므로 12마리~72마리를 먹을 수 있다.
(1440~8640코인)
3차(13분) + 처치시 1분 후 해당위치에서 리스폰
※ 무한 리스폰 ※
<< 아그론의 스펙 >>
체력 : 37000 (3단계 트루퍼 벨로스의 2배)
치명타 : 90% (3단계 트루퍼와 동일)
근거리 방어력 : 10%, 원거리 방어력 20% (3단계 트루퍼와 동일)
근거리 회피율 : 90%, 원거리 회피율 100% (3단계 트루퍼와 동일)
※4단계 벨로스의 경우 체력이 25000 이며 치명타가 10%, 회피율이 각각 10%씩 높아진다.
- 아그론은 체력이 줄어들어도 자기 강화버프를 걸지 않습니다.
[ 아그론의 대미지 ]
※패턴의 상세한 이미지는 이미 어떤분이 공략으로 올리셨길래 생략했습니다. ※
패턴 1. 일반 미사일 발사(가칭) - 680 (374) ← 괄호 안은 방어력이 45% 일때 대미지
(쿨타임 : 기본공격) = 평균적인 캐릭터들 2바지일때 방어력
패턴 2. 지연 폭발 미사일(가칭)
미사일 대미지 - 1042 (573)
폭발 대미지 - 242 (133), 백어택시 223 (122)
(쿨타임 : 6초)
[대부분 3번의 일반 공격후 사용]
패턴 3. 범위 폭격(가칭) - 1223(672)
(쿨타임 : 8초)
[적이 멀리 있을때만 사용]
[지연 폭발 미사일이 쿨타임이 아니라면 지연 폭발 미사일부터 발사]
패턴 4. 회전 공격(가칭)
1,2타 - 400(220)
3타 - 800(440)
(쿨타임 : 6초)
[적이 가까이 있을때만 사용]
[대부분 3번의 일반 공격후 사용]
< 아그론 패턴으로 쉽게 잡기 >
https://youtu.be/8o8TOozEwLU
3평타 후 회전 공격만 알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 변이 센티넬 몰아서 먹기>
그냥 센티넬과 다르게 선빵을 치러 오니 몰아서 먹는게 가능하다.
https://youtu.be/q8HvxPGhEpE
< 미니맵으로 보이는 아그론 이동 방식 >
https://youtu.be/kWc1Rf4JGd0
평상시엔 사방팔방으로 다니다가 전투시에는 꼭 자리에서 조금씩 멈춘다.
트루퍼처럼 "움직이니깐 적팀이 아그론을 공략중이다!" 라고 판단하면 안됀다.
반대로 아그론이 미니맵으로 보았을때 2초 정도 멈추고 있을때가
적팀이 아그론을 공략하고 있다는 신호이다.
+ 이것마저 보기 싫은 사람들을 위한 요약들
1. 센티넬 준내 튼튼하니 탱커들은 딜러가 치는거 짤립을 먹자.
2. 되도록 몰이사냥으로 먹도록 하자.
3. 상대편 포탈쪽에 립 3마리는 남겨서 적이 오는지 확인하는 용도로 남기자.
4. 잡으면 잡은 만큼 리필되니 되도록 빠르고 많이 먹도록 하자.
5. 아그론은 3단계 벨로스에 체력만 2배이다.
6. 아그론은 안움직일때가 적팀이 치고 있을 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