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이것이 드로스트가의 꿀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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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7-26 02:29:04
처음 만든 작품이라 시간 조절을 못하고 화면이 빠르게 지나가네요. 적당히 스페이스로 멈춰서 보세요.
[동영상 보기 힘든 분을 위한 텍스트 정리]
짤팁은 뺐습니다. 글만 보면 엄격 근엄 진지하거든요.
1. 누운 적이 디아나와 3칸 안에 있을 때 케이지가 잘안맞는다.
2. 파편 회오리는 높은 상단 판정이 있지만 하단 판정이 아에 없다.
3. 케이지 파편은 누군가 대신 맞을 수 없음
4. 채찍 하단 판정은 길다
5. 스페이스 체인으로 굉장히 먼 거리를 이동 할 수 있다. (체인 도약)
6. 타워,HQ에는 체인이 붙지 않고 리스폰 지역으로 올라갈 수 없다.
7. 언덕에서 평타 타격시 2타 째를 안맞을 수도 있음. 이럴땐 1평 채찍
8. 채찍은 원거리 판정이나, 불벽에 막히지 않는다. 그렇다고 고각이 되는 건 아니다.
9. 마를렌 탄야를 붙잡을 수 있다.
+ 궁극기는 디아나 쪽으로 살짝 끌고온다
10. 궁극기의 Z축은 의외로 길다.
11. 케이지는 궁극기에 먹힌다.
12. 궁극기는 벽에 막히지만 연계 판정은 벽을 관통한다. 그리고 철거반+중립 몹과 연결 가능
13. 케이지 & 궁극기는 타워에 먹힌다.
14. 궁극기 시전에서 슈퍼아머 생성이 의외로 빠르다
15. 궁극기가 적중한 적이 죽으면 끌려오지 않는다.
16. 기상 체인은 잡기 면역이 아니다. 게다가 선딜이 의외로 길어 잡기 편함
17. 기상 스페이스로 번지가 가능하다
18. 낙케이스 에임에 주의하자.
19. 에임이 파란색이 되는건 궁극기가 아닌 양클릭이 닿는다는 뜻이다.
20. 언덕에선 평타 파편 연계가 가능하다.
21. 회오리는 막타만 다운(날아가는) 판정이다.
22. 궁극기는 맞잡기로 카운터가 되지 않는다. 대신 잡기 무적으로 회피는 가능함